한국해양소년단충북연맹은 내달 14일까지 ‘2020 충주호수축제’ 홍보를 위한 ‘호구영상 챌린지’를 개최한다. / 충주시 제공
한국해양소년단충북연맹은 내달 14일까지 ‘2020 충주호수축제’ 홍보를 위한 ‘호구영상 챌린지’를 개최한다. / 충주시 제공

한국해양소년단충북연맹은 내달 14일까지 ‘2020 충주호수축제’ 홍보를 위한 ‘호구영상 챌린지’(충주호수축제 구경오세요 영상챌린지)를 개최한다.

공모주제는 ‘2020 충주호수축제’를 홍보할 수 있는 29초 이내 자체 제작 영상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주제에 맞는 영상을 촬영하여 자신의 SNS(틱톡, 페이스북, 블로그, 인스타그램, 유튜브)에 업로드하고, 충주씨 유튜브 '호구영상 챌린지' 댓글에 업로드된 URL로 제출하면 된다.

제출한 영상에는 ‘2020 충주호수축제’라는 문구가 반드시 들어가야 한다.

접수된 작품은 창의성, 오락성, 완성도 등의 심사기준에 따라 전문가의 심사를 거쳐 수상작을 선정, 6월 23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최우수 1명(진상)에게는 충주시장상과 상금 200만 원, 우수 2명(비상, 정상)에게는 충주시장상과 상금 100만 원, 장려 15명(감상·찻상 등)에게는 에어팟, 커피머신 등 상품을 시상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충주호수축제홈페이지 및 충주씨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충주호수축제는 7월 31일부터 7일간 중앙탑면 탑평리 탄금호국제조정경기장 일대에서 개최된다.

저작권자 © 뉴스티앤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