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별자리 운세 물고기자리 / 뉴스티앤티
[오늘의 운세] 별자리 운세 물고기자리 / 뉴스티앤티

★ 물병자리(1.20 ~ 2.18)
계획과 소망에 성산이 있다. 노력한 만큼 댓가를 얻고 움직인 만큼 돌아온다. 공동작업 대인관계 모두 원만하다.

★ 물고기자리(2.19 ~ 3.20)
될 듯 하다 안된다. 업무에 대립과 갈등이 있다. 목적에 부합되게 일이 추진되고 있는지 점검하라. 재능이 뛰어나기는 하지만 알아주는 사람이 없다. 인내하라. 나중에 고통에 대한 댓가가 있다.

★ 양자리(3.21 ~ 4.19)
일이 틀어진다. 업무에 끌려다니고 재물을 얻기는 어렵다. 그러나 좋은 결실이 이어지니 걱정보다는 삼가는 마음으로 대처할 준비를 하라. 사적인 만남은 자제하는 것이 좋다.

★ 황소자리(4.20 ~ 5.20)
도망치고 싶다. 일이 손에 잡히지 않는다. 지출도 업무 스트레스도 많다. 욕심을 줄여라. 욕심을 줄이면 성취 가능하다. 공적인 만남은 이어가되 사적인 만남은 자제하라.

★ 쌍둥이자리(5.21 ~ 6.21)
대체적으로 무난한 하루가 이어지겠다. 소망과 계획은 주변의 도움이 있으면 가능하다. 곤란한 상황이라면 중심을 확고히 세울 필요가 있다. 재물운은 보통, 대인관계는 무난하다.

★ 게자리(6.22 ~ 7.22)
계획한 일에 차질이 있다. 재물을 얻으나 바로 나가는 형상이니 투자는 삼가는 것이 좋다. 새로운 일이 생기며 대인관계는 무난하다.

★ 사자자리(7.23 ~ 8.22)
모든 것을 자제하라. 소망과 계획을 이루기 어렵다. 정신적 육체적으로 피곤하며 귀찮은 일이 생긴다. 대인관계에서도 사적인 욕심은 금물이다. 

★ 처녀자리(8.23 ~ 9.23)
소망과 계획이 허사다. 정신과 육체적으로 피곤하며 업무는 대립과 갈등의 연속이다. 대인관계도 자제하는 것이 좋다.

★ 천칭자리(9.24 ~ 10.22)
소망과 계획에 빛이 보인다. 업무도 순탄하며, 컨디션도 좋아 적극적으로 구한 만큼 얻는다. 대인관계는 좋으나 공적인 만남 보다는 사적인 만남에 비중을 둬라.

★ 전갈자리(10.23 ~ 11.22)
계획은 상황을 살펴라. 업무량이 증가한다. 조금 얻고 많이 나가니 적자에 허덕일 수 있다. 공적인 만남은 피하고 사적인 만남은 이어가도 좋다.

★ 사수자리(11.23 ~ 12.24)
신경 쓸 일이 생긴다. 그러나 도움의 손길이 있으니 추진하고 있던 계획이 있다면 단단히 점검하고 추진하라. 

★ 염소자리(12.25 ~ 1.19)
일이 계획대로 되지 않는다. 갈등 많은 하루가 예상된다. 노력에 비해 나타나는 성과가 미미할지라도 하던일은 꼼꼼히 정리하라. 대인관계는 원만한 하루다.

<제공=일침선생>

저작권자 © 뉴스티앤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