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하나시티즌의 공식 서포터즈인 ‘대전러버스’가 신규 회원을 모집한다. / 대전하나시티즌 제공
대전하나시티즌의 공식 서포터즈인 ‘대전러버스’가 신규 회원을 모집한다. / 대전하나시티즌 제공

대전하나시티즌의 공식 서포터즈인 ‘대전러버스’가 신규 회원을 모집한다.

과거 두 개로 나뉘어 활동하던 대전의 서포터즈 퍼플크루와 대저니스타는 대전하나시티즌의 창단을 계기로 기존 단체를 해체하고 하나의 서포터즈로 새롭게 발족했다.

또한 재출범을 계기로 강성으로 비춰지던 서포터즈의 이미지를 탈피하고, 보다 친숙한 이미지로 다가가기 위해 대전러버스(DAEJEON LOVERS)라는 공식명칭도 만들었다.

코로나19로 인해 개막이 잠정 연기되어 있는 상황이지만 대전러버스는 현장팀, 홍보팀 등 준비위원회를 통해 2020시즌응원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특히 일반 관람객들도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응원가와 응원구호 등의 도입을 통한 대중적인 응원문화 조성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대전러버스 관계자는 “대전러버스가 대전시민들을 다시 경기장으로 모을 수 있는 매개체가 되길 바란다. 많은 팬들이 경기장에서 대전하나시티즌에 힘을 실어 주셨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구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가입 문의 및 가입 신청은 대전러버스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티앤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