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사회에 희망의 메시지를 선한 나눔으로 전하는 산소 전문기업 자이글 ZWC, 자이글 ZWC의 2020년 행보에 대중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산소 전문기업 자이글 ZWC은 건강캠페인 ‘O2gether’ 산소 캠페인이 피부 화상 아동 환자에게 기부금을 전달하는 것으로 짧지만 강하게 빛나던 여정을 끝냈다고 13일 밝혔다. 

생활 속 산소의 중요성을 알리는 ‘O2gether’ 산소 캠페인은 지난 2월 14일 영상 암을 시작으로 산소 부족으로 야기되는 질병과 관련된 내용을 시리즈로 전개했다. 특히, 산소 부족으로 발생되는 신체적, 정신적 질병을 세련된 영상 콘텐츠로 담아 누리꾼들의 호평을 받았다. 

자이글 ZWC 관계자는 “자이글 ZWC에서 처음 시도하는 캠페인의 메시지가 많은 시민에게 전달되길 고대했습니다”라며 “‘O2gether’ 산소 캠페인이 무엇보다 어려움에 처한 피부 화상 아동 환자의 지원을 진행했다는 점에서 시민들의 적극적인 참여가 진행되었다고 생각합니다”라고 언급했다. 

지원 캠페인은 소비자가 ZWC ‘페이스&바디 마스크(산소LED돔)’에 대해 상담을 신청하면 자동으로 1,000원이 기부되어 캠페인 종료 후 기부금이 화상 아동에게 치료비와 수술비로 지원이 된다. 자이글 이진희 대표는 “한국 기부 문화가 보다 성숙해지길 바라는 마음과 국내 피부 화상 아동 환자의 지원이 필요하다는 점에 기인해 캠페인을 구상했습니다”라며 “많은 시민의 관심과 참여로 피부 화상 아동 환자에게 기부금이 전달될 수 있었습니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산소의 중요성에 대한 정보가 알려지면서 온 가족 산소충전을 위한 자이글 숲속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과 문의도 높아졌다. 자이글 ZWC숲속은 편백나무 약 250그루가 공급하는 양의 고농도 청정 산소를 손쉽게 가정에 공급함으로써 온 가족이 함께 건강을 산소충전과 뷰티 케어를 도와 소비자들에게 호평 받는 차세대 뷰티 디바이스이다. 

또한 ZWC ‘페이스&바디 마스크(산소LED마스크)’의 고농도 산소와 함께 LED마스크는 861개의 특수 LED 광각렌즈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빈틈없이 균형 있고 탄력적인 피부에 도움을 준다. 그뿐 아니라 ‘페이스&바디 마스크(산소LED마스크)’는 기존 LED마스크와 달리 돔(Dome)으로 디자인되어 전신 케어가 가능하다는 점에 소비자 만족도가 높다. 

자이글 ZWC 관계자는 “최근 ‘산소 분사 미용 커버 마스크 시스템’과 ‘산소가 분사될 수 있는 미용 커버 마스크’등 산소와 관련된 특허를 취득했습니다”라며 “자이글 숲속, ‘페이스&바디 마스크(산소LED마스크)’, ‘O2gether’ 산소 캠페인 등을 시작으로 산소 전문기업으로 성장을 목표합니다”라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뉴스티앤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