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터디카페창업 전문인 무인스터디카페 ‘디딤스터디카페’에서 오픈 홍보를 비롯해 1년 동안 전단지 제작 등 홍보비 무료 및 선착순 5개 지점에 한해 창업 비용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카페와 독서실을 결합한 스터디 공간인 스터디카페는 최소 인력으로도 효율적인 운영이 가능하며 투자 대비 안정적인 수익을 올릴 수 있어 창업 아이템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이에 다양한 무인스터디카페 프랜차이즈 브랜드가 업계마다 브랜드의 독창성과 차별성을 부각하며 경쟁을 하고 있는 추세다.

무인스터디카페 ‘디딤스터디카페’는 교육디자인, 광고마케팅 사업을 진행해온 라임 그룹의 프리미 학습 공간 브랜드로 인테리어 평당 160만의 저렴한 창업비용 및 합리적인 인테리어비용과 다양한 수요층을 타켓으로 한 공간구획, 오픈 홍보 무료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며 선두로 나서고 있다.

합리적인 창업비용과 고효율의 마케팅 노하우로 예비 창업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디딤스터디카페’는 차별화된 공간구성 노하우와 교육디자인 감각을 집약해 학습 및 휴식공간으로써 고객 만족도가 높다는 평이다.

또한 감각적인 카페디자인과 학습 능률을 향상시키기 위한 킨포크 스타일의 다양한 공간을 제공하고 있다.

24시간 무인스터디카페 ‘디딤스터디카페’ 관계자는 “디딤스터디카페는 오픈만 해놓은 타 스터디카페와는 달리 향후 마케팅 운영관리로 매출증대가 메인”이라며 “스터디카페창업비용, 스터디카페인테리어비용 등에 대해 관심있는 예비 창업주들의 많은 문의 바란다”고 덧붙였다. 자세한 문의는 대표 전화 또는 SNS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티앤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