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결단이 자유대한민국을 지키고, 유성주민들의 행복과 발전을 위한 길"
장동혁 유성갑 후보 "진 전 청장님과 함께 유성을 지키고, 우리 대전을 살리며, 자랑스러운 자유대한민국을 지키는데 힘을 모아 총선 승리로 보답할 것"

27일 진동규 전 유성구청장은 21대 총선 불출마를 선언, 장동혁 유성갑 후보를 돕겠다고 밝혔다. / 미래통합당 대전시당 제공
27일 진동규 전 유성구청장은 21대 총선 불출마를 선언, 장동혁 유성갑 후보를 돕겠다고 밝혔다. / 미래통합당 대전시당 제공

진동규 전 유성구청장 21대 총선 불출마를 선언했다.

진 전 청장은 27일 위기의 대한민국을 구한다는 심정으로 자신이 지난 수년간 꿈꿔온 유성구 국회의원 출마의 꿈을 대승적 차원에서 접는 구국의 용단을 내려 장동혁 유성갑 후보를 돕겠다고 밝혔다.

진 전 청장은 “유성이 무너지면 대한민국이 무너진다는 생각으로, 그동안 대전의 대표적인 험지인 유성지역을 홀로 외롭게 지켜왔지만, 문재인 정권 출범 이후 무너지는 자유대한민국을 지켜보며, 더 이상 가만히 앉아 볼 수만 없었다”면서 “오늘의 결단이 자유대한민국을 지키고, 유성주민들의 행복과 발전을 위한 길이라 생각한다”며 국회의원 불출마의 뜻을 피력했다.

진 전 청장의 결단에 대해 이장우 대전위기 극복 공동선대위원장은 “문재인 정권의 폭정을 막기 위해 쉽지 않은 결단을 해주신 진동규 전 청장님의 통 큰 결정에 진심으로 감사하게 생각하며, 미래통합당의 승리와 자유대한민국을 위해 진 전 청장님 가지고 계신 모든 역량과 소중한 경험을 아낌없이 모아 주시길 당부드린다”고 화답했다.

또한 장동혁 유성갑 국회의원 후보는, “진 전 청장님은 지난 20여 년간 유성이라는 험지에서 자유대한민국을 수호한다는 굳은 신념으로 혈혈단신 유성을 지켜 오신 유성의 큰 어른이라”면서 “이제 진 전 청장님과 함께 유성을 지키고, 우리 대전을 살리며, 자랑스러운 자유대한민국을 지키는데 힘을 모아 총선 승리로 보답하겠다”고 다짐했다.

한편, 진 전 청장은 이날 미래통합당 복당과 함께 미래통합당 통합으로 하나 된 대전위기 극복 선거대책위원회 공동총괄선대본장 겸 유성갑‧을 선거대책위원장직을 맡아 미래통합당의 유성지역 선거 승리에 이바지 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티앤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