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각계각층에서 코로나19 피해 극복을 위한 기부 행렬이 이어지고 있으며, 국민들도 어려운 상황을 극복하기 위한 기부행렬에 동참하여 따뜻한 온정을 나누고 있다. 기부금은 손세정제, 마스크 등 코로나19를 극복하기 위한 지원물품 구매 등에 사용되고 있다. 지역사회와 단체를 위한 전국적인 나눔이 계속되는 가운데 대한 대중들의 인식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최근 국민 건강 증진의 일환으로 자이글 ZWC에서 진행하는 ‘O2gether’ 산소캠페인이 눈길을 끌고 있다.

자이글 ZWC ‘O2gether’ 산소캠페인은 ‘암’을 시작으로 ‘뇌졸중’, ‘우울증’ 그리고 ‘바이러스’ 등을 주제로 산소 부족이 야기할 수 있는 질병과 위험성에 대한 내용을 시리즈로 소개하고 있으며, 5번째로 공개된 ‘미세먼지’ 영상을 통해 일상에서 빈번히 일어나는 미세먼지로부터의 위협을 피하기 위해서는 산소가 필요하다는 내용을 알리고 있다. 

또한 화상치료가 필요한 아동 환자의 치료비와 수술비를 지원하는 기부캠페인을 연계해 기업의 사회적 역할(CSR)의 본보기로 호평 받고 있다. 기부는 자이글 ZWC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소비자가 자이글 ZWC ‘페이스&바디마스크(산소LED돔)’의 상담 신청만 해도 자동으로 1,000원이 적립되어 캠페인 종료 후 기부금이 전달된다. 

ZWC ‘O2gether’ 산소 캠페인에 기부되는 기부금은 전액 자이글 ZWC에서 지급하며, 선한 나눔에 참여하는 소비자는 비용 부담 없이 캠페인에 동참하게 된다는 것이 특징이다. 

캠페인을 기획한 자이글 ZWC 관계자는 “일상 속에서 인지하지 못하고 있던 산소의 중요성을 알리고 나눔의 기쁨을 많은 사람들과 함께하고자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며 “두 살이라는 어린 나이에 큰 사고를 겪은 수호를 위해 많은 시민들이 ‘O2gether’ 산소캠페인에 동참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자이글은 산소전문브랜드로 최근 산소와 LED를 결합한 신개념 뷰티 디바이스인 ZWC ‘페이스&바디마스크(산소LED돔)’을 출시했다. 

ZWC ‘페이스&바디마스크(산소LED돔)’은 뷰티 산소발생기를 통해 피부와 신체 면역력에 긍정적인 영향을 주는 고농도 산소(순도95%)를 공급하여 산소 케어를 원하는 이들에게 선호도가 높다. ZWC ‘페이스&바디마스크(산소LED돔)’는 마스크 형태가 아닌 돔(Dome)형태로 디자인되어 얼굴뿐만 아니라 목, 허벅지, 종아리, 엉덩이, 손, 두피 등 전신 케어가 가능하다.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사용해도 위생적이다. 또한 돔(dome)형 디자인과 보호안경으로 피부와 안구 건강에 안전한 안심거리를 확보하여 최근 일부 LED마스크에서 문제가 되었던 안구안전성 논란을 해소했다. 

산소의 중요성을 알리고 나눔을 실천하는 ‘O2gether’ 산소캠페인에 많은 사람들의 참여가 계속되고 있는 가운데 사회에 희망을 전하는 기업 자이글 ZWC의 앞으로의 행보가 주목된다.

저작권자 © 뉴스티앤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