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 시험 준비는 방학 때 SAT 학원에서 집중적으로 공부해야 한다는 인식이 강하지만, SAT 인강으로도 충분히 목표하는 SAT 점수를 달성할 수 있다. 해커스프렙은 SAT 시험을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모르는 이들을 위해 과목별로 세세한 개념과 실전 강의를 제공하는 ‘SAT 교재제공 패스’와 ‘SAT 과목별 단기 패스’를 운영한다고 전해 주목을 받고 있다.
 
해커스 SAT 인강은 외국어 베스트셀러 SAT 분야 Hackers SAT Prep과 국어 외국어 사전 베스트셀러 TOEFL/SAT/GRE 유학 관련서 분야 Hackers SAT 8 Practice Tests Vol. 1로 진행되며, 두 교재 모두 실전과 가장 비슷한 형식의 지문과 문제들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Hackers SAT 8 Practice Tests Vol. 2 교재를 활용한 강의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전문성을 갖춘 해커스프렙 스타 강사진이 강의를 진행하며, SAT Reading은 Angela 박, SAT W&L은 Hara 유, SAT Math는 박아리나, SAT Essay는 Ann Im이 각각 맡아 진행한다. 강의는 100% 원어로 제공되며, 유학을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안성맞춤이다.
 
해커스 SAT 인강 중 ‘SAT 교재제공 패스’는 개념 강의부터 최신 실전 강의와 모의고사+해설강의까지 함께 제공되며, 독학생에게 적합한 커리큘럼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수강 기간이 8개월 이상인 패스 구매 시 토플(TOEFL) 강의를 무료로 제공해 유학 필수 어학 성적도 함께 공부할 수 있도록 돕는다. 그뿐만 아니라 SAT 인강 수강생이 유학 및 대학 전략을 세울 때 유용한 유학 가이드북(*PDF)을 제공하기 때문에 독학하거나 입시를 준비하는 수강생으로부터 유용하다는 평을 받고 있다.
 
‘SAT 교재제공 패스’ 수강생에게는 베스트셀러 교재 2권을 제공하며, 이외에도 ▲Hackers SAT 모의고사&해설집 1회분(*PDF) ▲유학 가이드북&SAT 고득점 가이드북(*PDF) ▲스페인어 4강좌(*총 12강의) ▲토플 온라인 모의고사 수강신청 20% 할인권을 제공한다.
 
‘SAT 과목별 단기 패스’는 전 과목이 아닌 약한 과목만 집중적으로 학습하고 싶은 수험생에게 적합한 강의이다. ‘SAT 과목별 단기 패스’는 기본 개념 강의부터 실전 모의고사 해설 강의까지 한 가지 과목을 정복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이에 학원이나 학교에서 배운 것이 부족해 보강이 필요한 학생이 수강하면 효율적으로 단기간에 점수를 높일 수 있다.
 
해당 패스 수강생에게는 ▲Hackers SAT 모의고사&해설집 1회분(*PDF) ▲유학 가이드북&SAT 고득점 가이드북(*PDF) ▲Reading+W&L 패키지 구매 시 스페인어 4강좌(*총 12강의) ▲토플 온라인 모의고사 수강신청 20% 할인권을 제공한다.
 
해커스의 한 관계자는 “해커스프렙은 방학이 끝나 학기 중 SAT 시험을 독학하거나 학원에 다니기 힘든 환경에서 SAT를 공부하는 학생들을 위한 강의를 제공하고 있다.”며, “기초부터 실전까지 탄탄히 준비시켜줄 수 있는 강의와 커리큘럼은 해커스프렙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전했다.
 
참고로, 해커스프렙 사이트에서는 SAT 시험 일정, SAT 수강 후기, 아이비리그 대학과 같은 미국 명문대입을 위한 합격 컨설팅에 대한 내용도 확인할 수 있다.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저작권자 © 뉴스티앤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