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 대학의 정시 합격자 발표가 마무리되면서 2020학년도 대입 일정이 끝났다. 원하는 대학에 입학하지 못한 학생들은 이제 확실한 선택을 해야 할 시기가 왔다. 이미 일찌감치 재수를 결정해 다음 입시를 준비하는 학생들도 있지만, 지금 시작해도 확실한 계획과 전략을 세운다면 결코 뒤처지지 않을 것이다. 

재수생들이 선택할 수 있는 대입 방법에는 정시 전형이 있다. 대학마다 과목별로 수능 등급에 따라 입시에 유불리가 발생함으로, 정시 지원 시 확실한 전략을 짜는 것이 중요하다. 주안 재수학원 한양학원 주안점은 학생별 맞춤 전략으로 학생에게 가장 유리한 입시를 지원하는 정시전략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다.

주안 재수학원 한양학원 주안점의 정시전략 컨설팅은 적성검사와 1:1 상담을 통해 진로를 탐색하고 학생에 맞는 계열을 선택한다. 밸런스 있는 입시를 위해 수시지원을 통한 수시전형 결과 분석을 통해 정시의 수준을 결정해 지원 가능한 지원군을 추출한다.

재수와 합격을 가르는 차이는 가, 나, 다 군의 적절한 레벨을 설정하는 것임으로 수시 결과 분석을 통해 세운 기초전략을 기반으로 가, 나, 다 군 전체의 밸런스를 맞추고 최상의 결과를 가져올 수 있는 최종학과를 선택한다.

수년간 쌓인 빅데이터 입결 분석에 따라 교차분석을 한 후 최적의 3개 학과를 선정하며, 전형별 특성을 완벽하게 분석해 최적의 방향을 설정한다. 성적에 따라 학교를 맞추는 것이 아닌 입시전략팀의 치밀한 계획과 노하우로 상위 학교에 진학할 수 있는 차별화된 정시전략 컨설팅을 제공한다.

주안 재수학원 한양학원 주안점 관계자는 “전문 입시컨설턴트와의 1:1 밀착 관리로 학생의 특성과 성적에 맞는 정시전략을 지원한다”며 “정시는 비슷한 점수를 가지고도 완전히 다른 결과가 나온다. 실제 합격 사례를 기반으로 재수생들의 전년도 입시분석과 현재 상황을 철저하게 분석해 성공적인 대학 입시를 돕는다”고 전했다.

한양학원 주안점의 정시전략 컨설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티앤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