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맞춤정장 리벨로, 비즈니스 슈트, 혼주 예복, 턱시도까지 고객 니즈에 부합되는 전문 업체로 알려져
안양맞춤정장 리벨로, 비즈니스 슈트, 혼주 예복, 턱시도까지 고객 니즈에 부합되는 전문 업체로 알려져
  • 이보라
  • 승인 2020.02.17 14: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취업 및 결혼 시즌이 다가오면서 정장 및 예복, 슈트, 턱시도를 찾는 고객들이 늘고 있는 양상이다. 개성과 자신감이 중요한 요즘 같은 시대에 몸에 잘 맞는 멋진 정장은 자신을 나타내는 하나의 도구로써 깔끔함과 단정한 느낌, 세련미를 더해준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체형과 사이즈가 다르기에 일반적인 기성복 정장은 정형화된 사이즈로 제작되어 체형보완이 되어 있지 않고 사이즈가 맞지 않아 불편할 뿐만 아니라 핏 또한 고객의 니즈에 부합하지 않는다. 하지만 맞춤정장은 말 그대로 고객의 몸에 잘 맞는, 고객의 취향에 부합하는 정장을 뜻하고 있는 만큼 맞춤정장은 자신의 개성을 나타냄에 있어 매우 중요하다. 그리하여 사이즈나 체형 때문에, 또는 좋아하는 핏의 정장을 입지 못하는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그 수요 또한 점점 늘고 있는 추세이다.

이렇게 맞춤정장을 찾는 고객들이 늘고 있는 가운데 안양맞춤정장 리벨로가 ‘남자의 머리 끝부터 발 끝까지 스타일을 컨설팅해주고 솔루션을 제공한다’는 모토 아래 데일리 수트, 맞춤정장, 예복 및 혼주복과 수제화 등을 맞춤정장 공방과 매장 내 수제 공방인 아뜰리에에서 직접 제작해 판매하고 있어 각광을 받고 있다.

일반적인 기성복 정장은 정형화된 사이즈로 제작되지만 맞춤정장은 말 그대로 고객 몸에 부합되는 정장을 뜻하고 있는 만큼 옷에서 태가 느껴진다. 사이즈 또는 체형 때문에 정장을 편하게 입지 못하는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맞춤정장을 찾는 고객들이 늘고 있는 가운데, 안양맞춤정장 리벨로가 고객 니즈에 부합되는 맞춤슈트, 예복, 턱시도, 맞춤정장, 수제화 등을 제작해 판매하고 있어 각광을 받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리벨로는 영어의 Re(다시)라는 뜻과 이태리어의 Bello(멋있다, 좋다)의 합성어로 ‘남자들의 멋을 되찾는 공간’으로 불리고 있는 곳이다. 예복 및 정장 전문 브랜드 리벨로에서는 직접 재단하고 작업하고 있는 곳으로 알려져 있으며 비접착 방식으로 제작되는 비스포크 방식도 함께 진행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정장은 특히 태와 편안함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잘못 결정할 경우 태도 살아나지 않을뿐더러 불편함을 감수해야 하기 때문이다. 

하지만 리벨로에서는 고객에게 맞춤정장을 제공하고 있는 만큼 편안함과 옷의 태를 동시에 경험할 수 있다는 점이다. 특히 매장 내 수제 정장을 제작하는 아뜰리에를 운영 중에 있고 50년 경력의 마스터 테일러가 매장 내 상주하여 만족스러운 정장 및 예복을 제작할 수 있다.

정장 및 예복 외에도 맞춤셔츠, 수제화, 맞춤코트 등 고객이 원하는 디자인으로 제작이 가능하며 가격 또한 합리적인 만큼 소비자들의 발걸음이 끊이질 않고 있는 양상이다.

안양맞춤정장 주식회사 벨로벨라 이창성 대표이사는 “㈜벨로벨라의 맞춤브랜드 리벨로 에서는 맞춤정장 및 예복 제작 시 완성 전 전문적이고 감각적인 패턴과 가봉작업을 진행하여 완성도를 높이고 있다”고 전했으며 이어 ‘기성복과 다른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것이 맞춤정장이기에 결혼, 취업 등을 고려하여 슈트 및 예복을 생각하고 계신다면 저희 매장에서 상담 받아보시길 권해드린다’고 전했다.

디자인, 원단 결정 등에 대한 상담은 평촌 리벨로 본점 대표번호를 통해 자세하게 알아볼 수 있다.


추천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