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하나폰
사진제공=하나폰

삼성전자는 11일 오전 11시(한국 12일 오전 4시)에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갤럭시 언팩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갤럭시S20 시리즈, 갤럭시Z플립, 갤럭시 버즈 플러스가 공개될 전망이며, 갤럭시S20 시리즈는 갤럭시S20, 갤럭시S20 플러스, 갤럭시S20 울트라로 구성이 된다.

갤럭시S20은 전작 모델인 갤럭시S10에서 숫자 1이 추가된 갤럭시S11으로 출시가 될 것으로 예상되었지만 2020년 숫자에 맞춘 갤럭시S20으로 출시될 전망이다. 또한 갤럭시S20 사전예약이 약 2주정도 진행이 될 것으로 알려졌으나 SK, KT, LG U+(유플러스) 이통 3사는 과도한 보조금 경쟁등 시장 과열 문제를 막기 위해 이번 갤럭시S20 사전예약 기간을 일주일로 줄이기로 했으며, 20일부터 사전예약을 진행할 예정이다.

갤럭시 언팩 행사를 통해 소비자들이 가장 궁금해하는 스펙, 출고가, 색상, 디자인, 가격, 사전예약 사은품 혜택에 대한 모든 정보가 공개될 예정인 가운데, 휴대폰, 핸드폰 싸게사는법을 제공하는 스마트폰 할인 카페 하나폰에서 삼성전자 갤럭시S20, 갤럭시S20+, 갤럭시S20 울트라 모델의 사전예약이 진행중이며, 번호이동, 기기변경 가입시 최대 반값 할인 혜택 제공한다고 밝혀 화제가 되고 있다.

내용을 살펴보면 전작 갤럭시S10 시리즈보다 다소 가격이 오를 전망으로 알려진 갤럭시S20(125만원대), 갤럭시S20플러스(135만원대), 갤럭시S20 울트라(160만원대) 모델에 출고가 대비 최대 반값 50% 할인과 중복 할인으로 자체 지원금이 추가된 혜택을 더해 독보적인 사전예약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갤럭시Z 플립, 아이폰9(SE2) 사전예약을 진행해 최고급 사은품 혜택 및 할인 혜택까지 제공되고 있어 소비자들의 문의가 급증하고 있는 양상이다.

하나폰 관계자는 “갤럭시S20 사전예약 혜택으로 가장 합리적이고 경제적인 혜택인 할부원금 50% 할인을 준비하였고 이밖에도 제조사 사은품, 제휴카드 할인, 결합할인등 추가로 받을 수 있다”라며 “갤럭시S20 출시일이 다가옴에 따라서 사전예약을 신청하는 고객이 크게 증가하고 있는 상황으로 초도 물량이 많이 부족할 것으로 예상돼 빠른 기기 수령과 최대 혜택을 받아보려면 빠른 사전예약이 필요하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스마트폰 공구 카페 하나폰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티앤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