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 복기왕 충남 아산갑 예비후보는 지난 21일 아산의 대표적인 시장인 온양온천전통시장을 찾았다. / 복기왕 아산갑 예비후보
더불어민주당 복기왕 충남 아산갑 예비후보는 지난 21일 아산의 대표적인 시장인 온양온천전통시장을 찾았다. / 복기왕 아산갑 예비후보

더불어민주당 복기왕 충남 아산갑 예비후보는 지난 21일 아산의 대표적인 시장인 온양온천전통시장을 찾았다고 밝혔다.

복 예비후보는 “시장을 살리기 위해 노력하는 상인들을 만나 애로사항을 듣고 격려하기 위해 방문을 하게 됐다”며 “장을 보러 나오신 시민들께도 건강과 행복을 기원드리겠다”고 방문의 취지를 밝혔다.

복 예비후보는 시장 입구에서 만난 주차 자원봉사 대원들의 손을 잡고 “추운 날씨에 고생이 많다”며 “늘 솔선해서 고생하시는 분들이 있어서 많은 사람들이 혜택을 누린다”고 격려했다.

복 예비후보는 상가를 일일이 방문해 상인들의 애로사항을 들었다. 상인들은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애써줄 것을 특별히 당부했고, 복 예비후보는 “시장은 언제 와도 사람의 온기가 느껴지는 곳이다. 원도심을 살릴 수 있는 더 많은 아이디어가 필요하니 많은 사람들의 지혜를 모아내겠다”고 답했다.

방문에 함께 한 여운영 도의원과 홍성표 시의원은 “분위기가 그 어느 해보다 좋다”고 입을 모았고, 복 예비후보도 “반갑게 맞아주는 상인 분들이 다른 때보다 많아서 힘이 난다”고 말했다.

복 예비후보는 방문 인사를 2시간 넘게 진행한 뒤 “참 기분 좋은 시간이었다”고 자평하면서 “온양전통시장을 지속가능성 있는 선도적인 시장으로 만들기 위한 더 많은 숙제를 안고 간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티앤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