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여행전문 브랜드 ‘굿데이컴퍼니’가 지난 7월 청담동 리베라호텔에서 한국미디어마케팅진흥원, 한국브랜드만족지수 1위 운영사무국 주관으로 진행된 ‘2019 한국브랜드만족지수 1위’에서 해외여행사 부문을 수상했다.

날씨가 추워지면서 따뜻한 관광지를 찾아 해외여행을 떠나려는 수요가 늘고 있는 가운데, 대표적인 휴양지로 다낭에 이어 베트남 냐짱, 달랏이 자유여행 코스로 주목을 받고 있다. 

여가 플랫폼 업체 야놀자에서 발표한 2020 설 연휴 여가 트렌드를 조사한 데이터에 따르면 해외 여행지의 경우 지난해 추석 연휴에 이어 베트남(26.8%)이 인기가 가장 높았고, 태국(14.6%), 필리핀(7.3%) 등 전통적인 겨울 시즌 여행 인기 국가들이 뒤를 이었다.

‘굿데이컴퍼니’는 2018년 9월 5일 설립한 중소기업으로 베트남 나트랑 지역을 전문으로 다낭, 호치민, 푸꾸옥 지역 자유여행, 직영 차량 및 전속 가이드, 베트남 남부 전 지역 호텔 및 리조트 예약, 항공권 판매 등의 서비스를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전문 기업이다.

현재 태국 지역은 작년 7월에 공식적으로 오픈한 상태이며 베트남 지역을 포함해 태국 방콕과 파타야 지역까지 진출한 상태다. ‘굿데이컴퍼니’ 계열 브랜드는 베나자, 다낭고스트, 푸꾸옥고스트, 방파자(방콕&파타야 자유여행)로 마사지, 스파, 레스토랑, 헤어샵 등 약 100여 곳 이상의 업체를 제휴해 베트남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현지 의료진과 의사소통이 어려운 관광객들을 위해 통역 서비스를 무료로 도와주고 여권 분실 시에도 신고부터 재발급까지의 과정을 무료로 도와주는 등 베트남 여행 시 나타날 수 있는 다양한 돌발상황의 해결을 책임지며 베트남 여행객들에게 각광받고 있다.

‘굿데이컴퍼니’는 호텔, 투어, 픽업 & 샌딩은 물론 각종 돌발상황에도 손쉽게 대처하며 시내버스 셔틀을 운행하고 있어 베트남 시내를 보다 쉽게 이동할 수 있으며, 현지 맛집의 할인 쿠폰을 제공해 보다 저렴하게 현지의 맛을 즐길 수 있다.

‘굿데이컴퍼니’ 한국 본사 안창현 대표는 “이번 성과에 안주하지 않고 고객들에게 최상의 서비스와 고객들이 원하는 니즈를 실현시키기 위해 더욱 노력하고 고민하겠다”며 “해외여행 전문 커뮤니티로서 쌓아온 경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항상 고객을 존중하고 고객의 신뢰를 바탕으로 해외여행을 선도하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뉴스티앤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