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탁식. 왼쪽부터 동일스위트 이사 이종욱 / 대덕구청장 박정현 / 동일스위트 이사 이용성 / 대전 대덕구 제공
기탁식. 왼쪽부터 동일스위트 이사 이종욱 / 대덕구청장 박정현 / 동일스위트 이사 이용성 / 대전 대덕구 제공

㈜동일스위트(대표이사 김은수)에서는 지난 20일(월)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1,000만원을 대덕구(구청장 박정현)에 기탁했다.

㈜동일스위트의 아름다운 나눔은 2018년 8월부터 설·추석 명절에 이웃돕기 성금을 기탁한 데 이어 네 번째 이루어지고 있는 선행으로, ㈜동일은 2015년부터 사회복지법인을 설립하여 기업 이윤을 사회에 환원하고자 장학사업, 주거환경개선사업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실시하며 기부와 나눔 복지 경영에 앞장서고 있다.

㈜동일스위트는 부산 향토 건설기업으로 최근 경기도 삼송, 원흥지역에 약3,500여세대 대규모 아파트단지를 시공한바 있고, 대덕구 신탄진동 舊 남한제지 부지에 2,000여 세대의 프리미엄 커뮤니티를 갖춘 아파트 단지「대전 동일스위트 리버 스카이」를 건축 중이다.

㈜동일스위트 김은수 대표는 “소외된 이웃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 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을 위해 적극적으로 나눔 활동을 펼치겠다.”고 밝혔다.

구는 기탁 받은 성금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지정 기탁하여 대덕구 저소득 주민에게 지원될 계획이다.

 

저작권자 © 뉴스티앤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