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28일까지 입주기업 신청접수

대전시청 / © 뉴스티앤티
대전시청 / © 뉴스티앤티

대전시가 ‘대전지식산업센터’에 입주할 기업을 모집한다. 

2017년 12월에 착공한 대전지식산업센터는 2020년 3월 준공할 예정으로, 지하2층, 지상7층 규모로 기업 입주 공간과 각종 지원시설 및 편의시설을 마련해 2020년 상반기에 개소할 예정이다.

시설규모는 연면적 1만 5,386㎡이고, 기업이 입주하는 시설은 44개실 이며 그 외 지원시설과 편의시설 등이 조성된다.

우대업종은 대전시의 주력산업인 무선통신융합, 로봇지능화, 바이오 기능성 소재 관련 업종과 4차산업 관련인 정보통신기술(ICT)영위 업종이다.

입주가 제외되는 업종은 ‘도시형 공장’ 외의 공장으로 대기, 폐수, 소음·진동, 악취 등 환경오염을 유발하는 업체, 휴·폐업 중인 자 등이다.

입주조건은, 임대기간이 기본적으로 3년이나 연장을 희망하는 경우 평가 결과에 따라 3년 연장을 할 수 있고 최장 10년까지 가능하다.

임대료는 재산평정가액의 2.5%로 층별 임대면적에 따라 차이가 있으며 기본관리비는 3.3㎡당 월 1만 원(부가세 별도)이고 수도광열비는 개별 사용분에 따라 실비로 부담하게 된다.

입주를 희망기업은 대전시와 (재)대전경제통상진흥원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내려 받아 작성한 후 2월 28일까지 (재)대전경제통상진흥원에 방문 또는 우편으로 제출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티앤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