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문화재단, 20일부터 31일까지 3가지 미션 통해 다양한 경품 증정

재천문화재단은 제천겨울벚꽃축제를 맞아 이달 20일부터 31일까지 '겨울마녀 황금링을 찾아라' 이벤트를 실시한다. / 제천시 제공
재천문화재단은 제천겨울벚꽃축제를 맞아 이달 20일부터 31일까지 '겨울마녀 황금링을 찾아라' 이벤트를 실시한다. / 제천시 제공

제천문화재단은 제천겨울벚꽃축제를 맞아 이달 20일부터 31일까지 '겨울마녀 황금링을 찾아라'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 기간 동안 방문객들은 3가지 미션을 달성하면 황금링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다.

미션 참여 방법은 ▲ 제천 문화의 거리(분수대)에서 대형 윈터캐슬을 찾아 배경으로 사진을 찍고 ▲ 문화의 거리에 나타나는 예쁜 마녀와 함께 인증샷을 남기고 ▲ 제천 시내권(동 지역)에서 당일 식사를 하고 영수증을 챙기면 된다.

방문객들은 3가지 미션을 수행한 뒤 시내 중앙공원에 꾸며진 '환상의 벚꽃랜드'의 마녀의 집 마녀에게 행운의 포춘쿠키를 받아 쪼개보면 100% 당첨되는 경품을 받아볼 수 있다.

경품은 황금링 순금과 제천의 5000여 개 가맹점에서 사용 가능한 제천화폐 5만 원과 1만 원권, 무릎담요, 산타모자, 장갑 또는 방한귀마개, 야광용품 또는 막대사탕 등이다.

도전자들에게 한 가지 팁을 주자면 ‘문화의 거리’ 마녀들은 저녁 5시부터 9시까지 그리고 ‘마녀의 집’ 마녀는 10시까지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제천겨울벚꽃축제는 오는 20일 오후 6시 식전행사와 7시 개막점등행사를 시작으로 내달 27일까지 39일 간 제천을 겨울벚꽃으로 물들이며 관람객들을 맞는다.

 

저작권자 © 뉴스티앤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