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제작 지원으로 관광명소 홍보 나서
한류스타 현빈‧손예진 주연, 토‧일 오후 9시 tvN에서 방송

충북 충주시가 tvN 토일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제작지원을 통해 지역 관광명소 홍보에 나섰다. / 충주시 제공
충북 충주시가 tvN 토일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제작지원을 통해 지역 관광명소 홍보에 나섰다. / 충주시 제공

충북 충주시가 tvN 토일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제작지원을 통해 지역 관광명소 홍보에 나섰다.

한류스타 현빈과 손예진이 주연을 맡아 초미의 관심을 모으고 있는 tvN 토일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은 어느 날 돌풍과 함께 패러글라이딩 사고로 북한에 불시착한 재벌 상속녀 윤세리(손예진 분)와 그녀를 숨기고 지키다가 사랑하게 되는 북한 장교 리정혁(현빈 분)의 절대 극비 로맨스다.

‘별에서 온 그대’, ‘프로듀사’, ‘푸른 바다의 전설’ 등을 집필한 박지은 작가의 신작으로 ‘굿 와이프’, ‘라이프 온 마스’ 등 장르 불문하고 세련된 연출력이 겸비한 이정효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이와 함께 현빈, 손예진, 서지혜, 김정현, 오만석, 김영민, 김정난, 김선영, 장소연 등 믿고 보는 배우들이 대거 합류한다.

시는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의 제작지원을 통해 드라마의 핵심장면에서 앙성 비내섬과 탄금호 무지개길 등 다양한 장소를 노출할 예정이다.

아울러 본방과 재방의 엔딩장면에서는 충주시 제작지원 로고를 삽입해 충주시를 알릴 계획이다.

시 관계자는 “앞으로도 유명 드라마, 예능프로그램 등을 통해 지속적으로 충주를 TV에 노출하여 충주시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아름다운 충주의 모습을 널리 알리고자 한다”고 말했다.

한편,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은 지난 14일 오후 9시 첫 방송을 시작으로, 충주시 첫 노출은 오는 29일 6부에 방영된다.

 

저작권자 © 뉴스티앤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