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캡처
홈페이지 캡처

명륜진사갈비가 13일 학대피해아동 후원을 위한 토스 행운퀴즈를 진행한다.

이날 명륜진사갈비는 "명륜진사갈비에서 3,000원 할인받아 식사하시고 학대피해아동을 도와주세요"라며 퀴즈 참여를 부탁했다.

[퀴즈1] "지난 해 학대 피해아동으로 판정 받은 아이의 수는 2,195명 이고, 이 아이들의 가해자의 ○○.○%는 부모였습니다. 보호받아야 할 가정으로 부터 학대받는 아동의 수는 해마다 크게 늘고 있습니다. ※빈칸에 들어갈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해주세요."의 정답은 '954'다.

[퀴즈2] "토스x명륜진사갈비 3,000원 할인 쿠폰은 숯불갈비 무한리필 이용가 할인은 물론 쿠폰 1장당 학대피해아동 후원금 ○○○원을 기부합니다. ※빈칸에 들어갈 숫자를 입력해주세요."의 정답은 '500'이다.

[퀴즈3] 명륜진사갈비는 NGO 단체인 지파운데이션을 통해 학대피해아동들에게 □□비, ◇◇비 등을 지원하여 학대피해아동들이 상처를 딛고 일어나 당당하게 살아갈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합니다. ※빈칸에 들어갈 단어를 공백없이 입력해주세요."의 정답은 '교육생계'다.

한편 토스 측은 매일 행운 퀴즈를 진행하며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행운퀴즈는 사용자가 직접 상금을 걸고 퀴즈를 출제해 정답을 맞힌 사람들에게 당첨금을 지급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정답을 맞힐 경우 토스 머니가 지급된다. 

 

저작권자 © 뉴스티앤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