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바바 산하의 글로벌 쇼핑 사이트인 알리익스프레스가 11일 토스 행운퀴즈를 진행 중이다.

이날 퀴즈는 2019년 베스트 오브 베스트 상품의 새해 맞이 기념 특별 할인 행사 홍보를 위해서 준비됐다. 

이번 퀴즈에는 총 2000만 원의 상금이 걸려있으며, 13:30분 현재 잔여 금액은 약 260만 원이다.

알리익스프레스 어워드 [토스 행운퀴즈1]
"2019 AliExpress 어워드 세일 메인 프로모션 페이지의 카테고리별 □□은 전자제품, 스포츠&엔터테인먼트, 패션 액세서리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의 정답은 '쇼핑'이다.

알리익스프레스 어워드 [토스 행운퀴즈2]
"2019 AliExpress 어워드 세일 시작합니다! 지금 바로 확인해보세요. 알리익스프레스는 알리바바 산하의 글로벌 쇼핑 사이트입니다. 다양한 상품 셀렉션과 한국어 지원은 물론 한국 카드로 결제도 됩니다. 연말 및 새해를 맞이 현재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세일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세일 이름은 2019 AliExpress 어워드 2019 베스트 오브 베스트 □□ □□기념 50% 할인! □□□□에 들어갈 단어를 맞춰 주세요"의 정답은 '새해맞이'다.

알리익스프레스 어워드 [토스 행운퀴즈3]
"지금 진행하고 있는 2019 AliExpress 어워드 세일 종료 일자는 ○○/☆☆입니다"의 정답은 '1214'다.

알리익스프레스 어워드 [토스 행운퀴즈4]
"2019 AliExpress 어워드 세일 카테고리별 특가 페이지에서는 휴대폰&액세서리 최대 ○○% 할인 스포츠&엔터테인먼트는 쿠폰으로 최대 ☆☆% 할인 중인데요. ○○+☆☆은 얼마일까요?"의 정답은 '100'이다.

알리익스프레스 어워드 [토스 행운퀴즈5]
"알리익스프레스에서는 다양한 쿠폰으로 부담없이 쇼핑할 수 있는데요. 쿠폰 발급 가능한 □□□□ 이름은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쿠폰센터'다.

 

저작권자 © 뉴스티앤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