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방문의 해'를 맞아 대전시는 ‘미스테리투어 인(in) 대전 : 코드네임 광복’을 운영한다. / 대전시 제공
'대전방문의 해'를 맞아 대전시는 ‘미스테리투어 인(in) 대전 : 코드네임 광복’을 운영한다. / 대전시 제공

'대전방문의 해'를 맞아 대전시는 ‘미스테리투어 인(in) 대전 : 코드네임 광복’을 운영한다.

게임형 여행프로그램 ‘미스테리투어 인(in)대전 : 코드네임 광복’은 참가자들이 대전의 과학과 광복 및 역사 명소를 활용한 가상의 세계관을 통해 여행하면서 웹페이지 및 미션키트 등으로 사전에 공개하지 않은 코스(장소)들을 알아내 미션을 해결하면서 투어를 즐기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주말 1박 2일 코스로 ▲ 12월 14일~15일 ▲ 21일~22일 2회 운영되며, 대전 국립중앙과학관에 집결해 안내에 따라 투어에 참가하면 된다.

프로그램은 대전 국립중앙과학관에 집결해 시작되며, 코스에는 여러 스태프가 배치돼 참가자들에게 다양한 미션을 제공한다.

참가는 엑스크루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 가능하다. 참가비는 1인당 1만 원이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게임키트와 기념품을 증정하고 우수자를 선정해 소정의 상품도 증정한다.

또 매회 1박 2일 참가자를 대상으로 1등 200만 원, 2등 100만 원, 3등 50만 원의 상금을 시상한다.

 

저작권자 © 뉴스티앤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