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북도선거관리위원회는 5일 직원 및 가족 40명이 진천군 광혜원면에 소재한 사회적협동조합 「차미원」을 찾아 작업장 일손 돕기 및 재능기부 봉사활동을 펼친 가운데, 충북선관위 직원들이 정수기부품을 조립하면서 일손을 돕고 있다. / 충청북도선거관리위원회 제공
충청북도선거관리위원회는 5일 직원 및 가족 40명이 진천군 광혜원면에 소재한 사회적협동조합 「차미원」을 찾아 정수기부품을 조립하면서 일손을 돕고 있다. / 충청북도선거관리위원회 제공

 

충청북도선거관리위원회는 5일 직원 및 가족 40명이 진천군 광혜원면에 소재한 사회적협동조합 「차미원」을 찾아 작업장 일손 돕기 및 재능기부 봉사활동을 펼쳤다.

「일손나눔! 행복나눔!」이라는 주제로 개최된 이번 행사에서 참가자들은 정수기 부품 조립 등 작업장의 부족한 일손을 도왔으며, 현재 활발한 가수 활동을 하고 있는 직원의 가족 연수정 씨의 재능기부 공연으로 원생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또한 쌀, 라면 등 생필품도 전달하여 추운 연말 따뜻한 정을 나누었다.

충북선관위 관계자는 “어려운 환경에 있는 지역주민들과 더불어 함께하는 사회를 만들기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충북선관위 봉사단체인 ‘희망봉사회’는 12월 6일(금) 청주시 장암동 소재 ‘베데스다의 집’에서 「사랑의 김장 나누기」 행사를 진행한다. ‘희망봉사회’에서 지원한 후원금으로 김장 재료 등을 구입하고, 재료 손질부터 회원들이 직접 참여하여 이웃 사랑을 몸소 실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티앤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