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4~7일, 대전예술의전당 앙상블홀

대전시립무용단의 ‘춤으로 그리는 동화 – 옹고집전’ 앙코르 공연이 내달 4일부터 7일까지 대전예술의전당 앙상블홀 무대에 오른다. / 대전시 제공
대전시립무용단의 ‘춤으로 그리는 동화 – 옹고집전’ 앙코르 공연이 내달 4일부터 7일까지 대전예술의전당 앙상블홀 무대에 오른다. / 대전시 제공

대전시립무용단의 ‘춤으로 그리는 동화 – 옹고집전’ 앙코르 공연이 내달 4일부터 7일까지 대전예술의전당 앙상블홀 무대에 오른다.

이번 공연은 무용이라는 공연예술에 좀 더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기획됐으며, 전래동화, 명작동화 시리즈를 바탕으로 자녀에게 권선징악의 교훈을 알려주고 싶은 부모들이 함께 볼 수 있도록 기획됐다.

특히 ‘옹고집전’ 앙코르 공연은 전래동화로 알려진 작품으로 욕심쟁이 옹고집이 자신의 욕심으로 인해 벌을 받아 혹독한 시련을 겪음으로 잘못을 뉘우치고 용서를 받는 과정을 통해 관객들에게 욕심을 부리면 벌을 받는다는 교훈을 준다.

공연 후에는 공연장 로비에서 출연진과 함께 하는 포토타임을 통해 어린이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사한다.

공연은 ▲ 12월 4일 오후 7시 30분 ▲ 12월 5일 오전 11시, 오후 7시 30분 ▲ 12월 6일 오전 11시, 오후 7시 30분 ▲ 12월 7일 오전 11시, 오후 2시 진행된다.

관람료는 전석 5000원으로, 36개월 이상의 아이들부터 입장 가능하다.

예매는 대전시립무용단, 대전예술의전당, 인터파크, 아르스노바 홈페이지와 인터파크, 아르스노바에서 전화로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대전시립무용단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티앤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