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화와 혁신을 위한 자신의 저서 '도전 300만 충남시대 북콘서트 성황리 마무리

김용필 전 충남도의원 / ⓒ 뉴스티앤티
김용필 전 충남도의원 / ⓒ 뉴스티앤티

자유한국당 김용필 전 충남도의원이 자신의 저서 ‘도전 300만 충남시대’ 북콘서트를 개최하고, 내년 21대 총선 준비 잰걸음에 나섰다.

김 전 의원은 지난 21일 오후 2시 공주대 예산캠퍼스 컨벤션홀에서 변화와 혁신을 위한 북콘서트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밝혔다.

이날 북콘서트의 식전행사는 예산 출신의 가수 김광식 씨의 축하공연을 시작으로 자유한국당 세종시당 김종환 홍보위원장의 사회로 진행됐다.

김 전 의원은 출간도서인 ‘도전 300만 충남시대’를 실현하기 위해 함께 달려가겠다는 각오로 충남에 대한 애정을 담아 행사를 개최했으며, 이날 북콘서트에서는 내포신도시로 인한 예산과 홍성의 공동화 현상·예산 전통시장 활성화·농업과 농촌에 대한 생각·동성애 문제에 대한 활동들을 소개했다.

김 전 의원은 인사말에서 “문재인 정권을 심판하고, 자유민주주의를 심판하기 위한 새로운 미래로 나아가는 시간이 되길 소망한다”면서 “추운 날씨에도 변화와 혁신을 위한 북콘서트에 참석해 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김 전 의원은 내년 21대 총선에서 자유한국당 홍성·예산 후보를 놓고 3선의 홍문표 의원과 본선 같은 경선을 준비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저작권자 © 뉴스티앤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