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성경찰서 리모델링 완공을 맞아 현안사항을 공유하는 등 소통의 장 마련

이명교 충남지방경찰청장은 지난 18일 리모델링이 완공된 홍성경찰서를 찾아 직원들을 격려하고, 회의실에서 김기종 서장 및 각 과장 그리고 지구대장 및 파출소장과 함께 현안사항을 공유하는 등 소통의 장을 마련했다. / 충남청 제공
이명교 충남지방경찰청장은 지난 18일 리모델링이 완공된 홍성경찰서를 찾아 직원들을 격려하고, 회의실에서 김기종 서장 및 각 과장 그리고 지구대장 및 파출소장과 함께 현안사항을 공유하는 등 소통의 장을 마련하여 다양한 의견을 교환했다. / 충남청 제공

이명교 충남지방경찰청장은 지난 18일 홍성경찰서(이하 홍성서) 리모델링 완공을 맞아 홍성서를 방문하여 직원들을 격려했다고 밝혔다.

이날 이 청장은 홍성서 회의실에서 김기종 서장 및 각 과장 그리고 지구대장 및 파출소장과 함께 현안사항을 공유하는 등 소통의 장을 마련하여 다양한 의견을 교환했다.

이 청장은 회의에서 “노인 교통사고가 증가하고 있는 만큼 사고예방에 총력을 기울여 교통사고 감소를 위해 힘써 달라”며 교통사망사고 예방 등 안전한 지역치안 유지를 강조했다.

한편, 홍성경찰서는 지난 7월 3일 리모델링 공사를 시작하여 10월 29일 완공됐으며, 발암물질인 내부 석면제거 및 LED 조명 등 교체를 통하여 사무실 환경을 개선한 바 있다.

저작권자 © 뉴스티앤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