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전현무(42)가 아나운서 이혜성(27)과 두 번째 공개연애를 한다. / 설레는 밤 이혜성입니다 인스타그램
방송인 전현무(42)가 아나운서 이혜성(27)과 두 번째 공개연애를 한다. / 설레는 밤 이혜성입니다 인스타그램

방송인 전현무(42)가 아나운서 이혜성(27)과 두 번째 공개연애를 한다.

12일 오전 전현무의 소속사 SM C&C는 "전현무씨와 이혜성씨는 아나운서라는 직업적 공통분모 속에서 선후배간의 좋은 관계를 이어오다, 최근 서로에 대한 호감을 가지게 됐다"고 둘 간의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그러면서 “아직은 서로를 알아가는 단계인 만큼 조심스러운 부분이 많다. 당사자들에게 심리적 상처를 줄 수 있는 과도한 억측과 비방은 자제해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전현무의 새로운 연인 이혜성 아나운서는 2016년 KBS 43기 공채 아나운서로 입사했다. ‘연예가중계’와 ‘퀴즈 온 코리아’에서 활약했으며 현재 KBS 쿨FM ‘설레는 밤, 이혜성입니다’의 진행을 맡고 있다. 전현무와는 15살 차다. 

최근 전현무와 이혜성은 KBS2 예능 프로그램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기자간담회에서 전현무는 출연자로, 이혜성은 간담회 MC로 나란히 참석하기도 했다.

2006년 KBS 제32기 공채 아나운서 출신 전현무는 2012년 프리 선언 이후 아나테이너로 방송가를 종횡무진해오고 있다. '해피투게더4’,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수요일은 음악프로’, ‘선을 넘는 녀석들 리턴즈’, ‘요즘책방: 책 읽어드립니다’, ‘문제적 남자: 브레인 유랑단’ 등에 출연 중이다. 

전현무는 지난 3월 MBC '나 혼자 산다'에 함께 출연하던 모델 한혜진 결별했다. 공개연애를 시작한지 1년1개월 만이다. 당시 전현무와 한혜진은 결별과 함께 '나 혼자 산다'에서도 동반 하차했다. 최근 한혜진은 '나 혼자 산다'에 복귀, 활동 중이다.

 

저작권자 © 뉴스티앤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