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6~9/27일까지, 정원내 369명·정원외 51명 선발

충남도립대학교 대학일자리센터는 22일 '2018년 졸업생 취업실태 조사' 결과를 공개했다.  / 충남도립대 제공
충남도립대학교 / 뉴스티앤티 DB

충남도립대학교가 대한민국의 미래를 이끌어 갈 2020학년도 신입생을 모집한다.

충남도립대학교는 6일 서울 양재AT센터에서 입시 박람회에 참가한 가운데 2020학년도 신입생 수시 1차 원서접수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모집 기간은 6일부터 27일까지이며 정원내 전형 369명과 정원외 전형 51명을 선발한다.

모집 분야는 ▲ 공학계 ▲ 인문 사회계 ▲ 자연 과학계 등 3개 계열이며, 중부권 최고 수준의 공직 배출로 주목받는 자치행정학과와 토지행정학과, 경찰행정학과, 소방안전관리학과 등이 우수 인재를 기다린다.

또 미슐랭 스타셰프 육성 등 신입생을 전문가로 키워내는 호텔조리제빵학과, 뷰티코디네이션학과, 건축인테리어학과 등 특성화 전략 학과도 꿈을 함께 펼칠 신입생을 모집한다.

허재영 총장은 “충남도립대학교는 충청남도가 운영하는 공립대학으로써 시장과 자본에 휘둘리지 않고 학생들이 저마다 꿈을 이룰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는 대학”이라며 “학생들의 성공이 지역과 공동체의 성공이라 확신하며, 우리 대학을 찾은 학생들이 후회 없이 미래를 설계해 나갈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충남도립대학교는 2020학년도 신입생이 지역 우수 인재로 어려움 없이 성장하도록 풍부한 장학금과 부담 없는 등록금, 기숙사 전원 입소 등 파격적인 지원을 실시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티앤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