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맥키스컴퍼니, ‘계룡세계軍문화축제’ 홍보 동반자로 나서
서대전 네거리 전광판 홍보영상 표출

㈜맥키스컴퍼니가 제12회 계룡세계軍문화축제의 성공적 개최를 위한 홍보를 적극적으로 지원하기로 한 가운데 5일 계룡시를 방문해 소주병 보조라벨 전달식을 가졌다 / 계룡시
㈜맥키스컴퍼니가 제12회 계룡세계軍문화축제의 성공적 개최를 위한 홍보를 적극적으로 지원하기로 한 가운데 5일 계룡시를 방문해 소주병 보조라벨 전달식을 가졌다 / 계룡시

대전·충남 지역의 향토기업인 ‘㈜맥키스컴퍼니’가 2019년 ‘계룡세계軍문화축제’ 홍보지원에 앞장선다.

5일 오전, (주)맥키스컴퍼니 송일호 남부지점장을 비롯한 유영준 남부지점고객센터장, 임영진 과장 등 임직원들은 계룡시를 방문해 제12회 계룡세계軍문화축제의 성공적 개최를 위한 홍보를 적극적으로 지원하기로 하고 소주병 보조라벨 전달식을 가졌다.

㈜맥키스컴퍼니는 ‘계룡세계軍문화축제’ 홍보 보조라벨이 부착된 소주 ‘이제우린’을 행사를 앞둔 오는 9일부터 출고하기 시작하여 총28만 병을 대전‧세종·충청권에 유통시켜 축제 홍보를 지원 할 예정이다.

또 대전 시내 도심 교통량이 가장 많은 계룡로의 서대전네거리에 위치한 옥외 전광판에 축제홍보 영상 표출을 통해 ‘계룡세계軍문화축제’를 시민들에게 알리고 응원을 보내는 등 軍문화축제 홍보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이날 계룡시를 방문한 송일호 남부지점장은 “대한민국의 대표적인 軍문화축제인 ‘계룡세계軍문화축제’를 후원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말하고 “대표적인 브랜드의 軍문화 축제인 만큼 성공적으로 개최되도록 지속적인 후원을 아끼지 않겠다” 고 말했다.

계룡軍문화발전재단 유원호 총괄부장은 ㈜맥키스컴퍼니의 적극적인 홍보지원에 감사의 뜻을 표하며 “이번 후원을 계기로 ‘2020계룡세계軍문화엑스포’를 앞두고 성대하게 열리는 ‘계룡세계軍문화축제’를 국민들에게 널리 알리는데 큰 도움이 되고 있다” 고 말했다. 

한편, 올 해 ‘계룡세계軍문화축제’와 ‘지상군페스티벌’은 오는 10월 2일부터 6일까지 5일간의 일정으로 계룡대활주로를 중심으로 시내일원에서 평화의 터널, 아빠와 함께하는 1박2일 병영체험, 해외군악대 초청 공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준비하여 Pre-엑스포로 펼쳐진다. 

 

저작권자 © 뉴스티앤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