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산군체육회, 신임사무국장에 이용만 씨 선임
예산군체육회, 신임사무국장에 이용만 씨 선임
  • 박서영 기자
  • 승인 2019.08.30 17: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황선봉 체육회장이 신임 이용만 사무국장에게 임명장을 수여하고 있다 / 예산군 제공
황선봉 체육회장이 신임 이용만 사무국장에게 임명장을 수여하고 있다 / 예산군 제공

예산군체육회는 8월 30일 신임 사무국장에 이용만 씨를 선임하고 임명장을 수여했다.

예산군체육회는 이번 신임 사무국장 임명으로 전임 사무국장의 사직으로 2개월 이상 이어진 업무공백을 메울 수 있게 됐으며, 오늘 9월 21일 열리는 ‘제31회 예산군민체육대회’ 개최 준비에 더욱 탄력을 받게 될 전망이다.

이에 앞서 예산군체육회는 공개모집을 통해 사무국장 채용 전형을 진행해 지난 8월 29일 체육회 이사회 임명동의를 통해 최종 채용을 확정한 바 있다.

예산군체육회장인 황선봉 군수는 “그 동안 체육회 사무국장의 공백으로 저를 포함한 체육인들이 우려가 많았다”며 “체육회장의 지명이 아닌 공모를 통해 사무국장을 채용한 만큼 투명하고 공정한 체육회 업무를 수행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신임 이용만 사무국장은 “9월 21일 열리는 예산군민체육대회 준비를 통해 우리 예산군 체육인들의 힘을 하나로 모을 수 있도록 하겠다”며 “그 동안 평생을 일해 온 교육행정 업무를 바탕으로 예산군체육회가 한 단계 발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올해 예산군민체육대회는 9월 21일 예산종합운동장에서 ‘예산지명 1100주년’ 기념행사와 함께 개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