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마라톤 마니아들이여, 홍성군으로 모여라!

/ 홍성군 제공
홍성군은 '제19회 홍성마라톤 대회'의 참가자를 오는 13일 오후 4시까지 모집한다. / 홍성군 제공

홍성군은 '제19회 홍성마라톤 대회'의 참가자를 오는 13일 오후 4시까지 모집한다.

오는 9월 1일 홍주종합경기장에서 개최되는 이번 대회는 ▲ 하프코스(21.09km) ▲ 단축코스(10km) ▲ 건강코스(6km) ▲ 단체전(10km) ▲ 패밀리런(6km)으로 진행된다.

참가비는 단체전 일반 부문은 3만 원, 매니아 부문은 2만 원, 건강코스·패밀리런 코스 1만 5000원이다.

코스별 우수한 성적을 낸 참가자에게는 상장·트로피·상금이 주어진다. 하프코스와 단축코스 일반부문의 경우 참가기념품인 광천김에 광천새우젓을 추가로 지급된다.

접수는 전화, 팩스, 홈페이지, 이메일을 통해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홍성군 체육회에 문의하면 안내 받을 수 있다.

한편 올해 대회는 관내 가족단위 참여자를 위한 패밀리런(6km) 코스를 신설해 캐릭터 인증사진 촬영 등 미션을 수행하면 소정의 사은품을 지급 할 예정이다. 패밀리런 코스 참여 대상은 13세 이하 자녀를 포함한 3인 이상 5인 이하 가족이며 출전인원에 상관없이 참가비는 1만 5000원이다.

또한 소고기 국밥, 냉면, 수육, 두부김치 등 참가자를 위한 푸짐한 먹거리와 행운권 추첨, 편의시설, 각종 체험프로그램 등이 준비된다.

 

저작권자 © 뉴스티앤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