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가요제 및 댄스제 등을 비롯해 청소년동아리 공연, 다양한 체험부스 운영 -

/ 대전 동구 제공
대전 동구는 청소년과 지역 주민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제3차 청소년어울림마당 ‘We드림, 세상에 이런 무대가~’를 20일 대전청소년위캔센터 대강당에서 개최했다. / 대전 동구 제공

대전 동구는 청소년과 지역 주민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제3차 청소년어울림마당 ‘We드림, 세상에 이런 무대가~’를 20일 대전청소년위캔센터 대강당에서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 앞서 센터 앞마당에서는 바운스인뮤직, 음표뱃지만들기, 야광요술봉 등 다채로운 체험부스가 마련돼 인기를 끌었다.

행사는 청소년어울림마당의 꽃인 청소년동아리 4개팀과 초청공연팀이 힙합, 댄스 등의 흥겨운 공연을 펼쳐져 행사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또 예선을 통과한 10개 청소년팀이 이날 본선무대에서 가요, 댄스, 난타 등의 각종 끼 넘치는 공연으로 재능을 발휘하여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 냈다.

황인호 동구청장은 “회를 거듭할수록 청소년들이 청소년어울림마당에 더 적극적이고 열정적으로 참여하고 있다”면서 “청소년들이 자신들의 끼와 열정을 맘껏 뽐낼 수 있는 소통의 장을 넓혀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청소년어울림마당은 지난 5월 시작해 오는 9월까지 대전청소년위캔센터에서 열리며 매달 색다른 콘텐츠를 통해 젊음과 끼를 표출할 수 있는 기회의 장으로 청소년들뿐만 아니라 지역주민들에게도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티앤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