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학금 1,500만 원 및 ‘사랑의 쌀(900만 원 상당)’ 기탁

오비맥주가 지역 인재육성을 위한 장학금과 사랑의 쌀을 청주시에 기탁했다.

19일 청주시청에서 열린 기탁식에는 한범덕 청주시장, 오비맥주 서홍석 충청권역장, 김중수 청주공장 공장장, 한정규 청주지점장이 참석했다.

이날 오비맥주는 지역인재 육성을 위한 장학금 1,500만 원과 함께 관내 저소득층을 위한 사랑의 쌀 320포(900만 원 상당)를 청주시에 전달했다.

기탁한 장학금은 2015년부터 지역인재 육성과 교육의 발전을 위해 꾸준히 이어오는 대표적인 지역 나눔 사회공헌활동으로 경제적 도움이 필요한 저소득 대학생들의 생활비 및 학업 지원 등을 위해 사용된다.

오비맥주 서홍석 충청권역장은 “인재육성 장학금과 사랑의 쌀로 청주의 미래를 밝힐 지역 인재들이 어려움을 극복하고, 학업에 정진할 수 있길 바란다.”며 “청주시에 공장을 둔 지역대표기업으로서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지역사회 발전에 이바지할 것”이라고 말했다. 

시 관계자는 “이웃 사랑와 지역 나눔을 앞장서서 실천하는 오비맥주에 감사하며, 청주시에서도 관내 어려운 이웃들을 지원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오비맥주는 올해 새로운 사회공헌브랜드인 ‘OB 좋은 세상’을 공표하고 인재육성 장학금 외에도‘해피 라이브러리’지역아동센터 학습시설 개선, 하천 정화활동, 가뭄 철 농업용수 지원활동 등 지역발전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키워드

#OB맥주
저작권자 © 뉴스티앤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