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 '제4회 하누리 장터' 20일 천안아산상생협력센터 야외광장
[행사] '제4회 하누리 장터' 20일 천안아산상생협력센터 야외광장
  • 박서영 기자
  • 승인 2019.07.11 22: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천안시 제공
천안아산상생협력센터 관리조합이 이달 20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 센터 야외광장에서 '제4회 하누리 장터'를 개최한다. / 천안시 제공

천안아산상생협력센터 관리조합이 이달 20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 센터 야외광장에서 '제4회 하누리 장터'를 개최한다.

이번 장터는 아나바다 장터마당, 로컬푸드 직거래 장터마당, 먹거리 마당, 체험·공연 마당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마련된다.

아나바다 장터마당은 개인 신청자들이 사전신청을 통해 각종 의류와 도서, 생필품 등 양질의 중고 물품을 저가에 판매·교환하는 장이다. 참가신청은 오는 12일부터 일주일 간 센터 내 1층로 방문하거나 전화로 하면 된다.

로컬푸드 직거래 장터마당은 천안·아산의 16농가가 제철과일과 야채 등 지역 농·특산물 또는 농·특산물로 만든 안전한 먹거리를 지역 주민에게 저렴하게 공급해 지역 상생을 도모한다.

먹거리 마당에서는 닭강정, 묵국수 등 푸드트럭을 이용한 다양한 먹거리가 판매되며, 체험·공연마당에서는 투호, 활쏘기, 윷놀이 등 민속놀이 체험과 ‘헤르츠 앙상블과 함께하는 친친음악회’를 개최한다.

이번 음악회는 클래식 음악부터 영화OST, 가곡 등 시민들에게 친숙한 음악과 해설로 진행될 예정이다.

 



추천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