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지방보훈청 제대군인지원센터 지난 20일 한국열관리냉동기술학원에서 ‘에너지(보일러)관리기능사’ 과정 입교식을 개최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제대군인지원센터 제공
대전지방보훈청 대전제대군인지원센터는 지난 20일 한국열관리냉동기술학원에서 ‘에너지(보일러)관리기능사’ 과정 입교식을 개최했다. (사진=교육생 및 관계자들이 기념촬영하는 모습) / 제대군인지원센터 제공

대전지방보훈청 제대군인지원센터는 지난 20일 한국열관리냉동기술학원(대전시 동구 소재)에서 ‘에너지(보일러)관리기능사’ 과정 입교식을 개최했다.

국가보훈처가 지원하고, 한국열관리냉동기술학원에서 실시하는 '에너지(보일러)관리기능사‘ 과정은 중·장기복무 전역(예정자)자의 원활한 사회진출을 위해 전문교육기관에 위탁, 운영하는 프로그램으로 이번 교육기간은 5월 20일부터 7월 19일 까지 제대군인에게 에너지(보일러)관리기능사 자격취득을 목표로 교육을 실시된다.

2019년도 대전제대군인지원센터에서는 총 13개의 전문위탁 교육과정을 진행하며 이번 교육은 7번째 과정으로 향후 6개의 위탁교육이 진행 될 예정이다.

신청 대상은 5년 이상 복무 후 전역한 제대군인 또는 예정자로 자세한 사항은 제대군인지원센터 홈페이지 또은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티앤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