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독립기념관 제공
독립기념관은 미래를 이끌어갈 어린이를 대상으로 5월 17일부터 10월 15일까지 ‘새싹이 나라사랑 사진 콘테스트’를 개최한다. / 독립기념관 제공

독립기념관은 미래를 이끌어갈 어린이를 대상으로 5월 17일부터 10월 15일까지 ‘새싹이 나라사랑 사진 콘테스트’를 개최한다.

이번 콘테스트는 3·1운동 및 임시정부 수립 100주년을 맞아 독립기념관을 방문하는 아이들에게 3·1절의 의미에 대해 생각해보고 나라사랑의 소중함을 갖게 하기 위한 목적으로 기획됐다.

콘테스트는 참여는 유치원 및 어린이집 단체가 독립기념관을 방문하여 재미있거나 의미있는 단체사진을 찍은 후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인스타그램, 카페, 블로그 등 SNS에 방문후기와 함께 사진을 올리면 된다.

단, 업로드시 해시태그(#독립기념관, #새싹이나라사랑, #콘테스트)를 필수적으로 넣어야 하며, 콘테스트 담당자에게 이메일로 참가신청서를 접수해야 한다.

독립기념관은 심사를 거쳐 20개 단체를 선정해, 오는 11월초 홈페이지와 개별 통보를 통해 결과를 발표할 예정이다.

선정된 단체에게는 에디슨에서 후원하는 200만 원 상당의 유아용품이 들어 있는 ‘해피박스’를 증정한다.

기타 자세한 안내 및 참가신청서 다운로드는 독립기념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티앤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