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 아이들의 오감을 발달 쑥쑥 'EQ-UP 콘서트'
[공연] 아이들의 오감을 발달 쑥쑥 'EQ-UP 콘서트'
  • 박서영 기자
  • 승인 2019.05.10 1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대전시립교향악단 제공
대전시립교향악단 디스커버리시리즈 2 ‘유아들을 위한 클래식’ EQ-UP 콘서트가 오는 23일과 24일 이틀간 대전예술의전당 아트홀에서 열린다. / 대전시립교향악단 제공

대전시립교향악단 디스커버리시리즈 2 ‘유아들을 위한 클래식’ EQ-UP 콘서트가 오는 23일과 24일 이틀간 대전예술의전당 아트홀에서 열린다.

이번 연주회는 크게 두 가지 테마로 ▲ 드보르자크의 친숙한 음악들을 이야기와 함께 만나보는 순서로 진행되고 ▲ 다음으로 가족동요 및 만화주제가들이 오케스트라의 풍부한 음향으로 연주된다.

특히 연주회가 진행되는 동안 시각 자료를 활용해 곡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는 한편, 로비에 악기들을 전시해 공연 전 유아들이 직접 보고, 만지고, 연주해 봄으로써 오감을 발달시킬 수 있는 입체적 콘서트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또 콘서트 EBS ‘모여라 딩동댕’으로 아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유수호와 ‘뽀미 언니’ 지선의 진행으로 유아들에게 더욱 재미있고, 함께하는 가족들에게도 유쾌한 시간이 될수 있는 연주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연주회는 23일부터 24일 매일 오전 11시와 저녁 7시 30분 총 4회에 걸쳐 진행된다. 관람료는 R석 1만 원, S석 7000원이다.

자세한 사항은 대전시립교향악단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