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여군 제공
부여군은 오는 26일부터 28일까지 세도면 금강 황산대교 천변 일원에서 개최되는 '2019 부여세도 방울토마토&유채꽃축제' 막바지 준비에 한창이다. / 부여군 제공

부여군은 '2019 부여세도 방울토마토&유채꽃축제' 축제 기간 대규모 유채단지와 달콤한 방울토마토를 찾는 관광객들에게 다양한 체험 및 볼거리, 먹거리를 제공하기 위한 막바지 준비에 한창이다.

축제 행사장 내 설치될 세시풍속존은 세도면의 세시풍속인 세도 산유화가, 세도 두레풍장, 세도 가회리 장군제를 다양한 체험과 공연, 놀이로 선보이며 관광객들의 흥미를 사로잡는다.

이벤트 체험존과 먹거리 판매장에서는 방울토마토를 활용한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 음식을 판매하는 푸드트럭이 운영돼 관광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축제에서는 백제시대 왕에게 진상하던 '우어'를 이용한 우어회, 우어덮밥 등 세도면의 지역 특색음식을 맛볼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됐다.

축제 기간 내내 저녁에는 관광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불꽃놀이로 밤 하늘을 화려하게 수놓을 예정이다

한편 올해로 2회째를 맞는 '2019 부여세도 방울토마토&유채꽃축제'는 오는 26일부터 28일까지 세도면 금강 황산대교 천변 일원에서 개최된다.

아울러 축제 폐막 후에도 5월 6일까지 야간경관을 연장 운영하여 어린이날과 어버이날이 포함된 황금 연휴기간까지 관광객들에게 유채꽃의 아름다움 전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티앤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