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단양군 제공
'제4회 쌍둥이 힐링 페스티벌'이 내달 4일 단양읍 나루공연장 일원에서 개최된다. / 단양군 제공

전국 쌍둥이들의 한마당 '제4회 쌍둥이 힐링 페스티벌'이 내달 4일 단양군 단양읍 나루공연장 일원에서 펼쳐진다.

130여 쌍의 쌍둥이가 참가하는 이번 페스티벌은 오후 1시 참가자와 지역 주민이 함께하는 댄스 페스티벌 예선을 시작으로, 지역 예술단체 공연, 마술 버블, 벌룬쇼가 이어진다.

특히 오후 5시부터는 개그맨 송중근의 진행으로 쌍둥이와 어린이가 참여하는 거리 퍼레이드가 나루공연장부터 별곡4거리, 다누리센터 광장으로 이어지는 1.5km 구간에서 진행된다.

퍼레이드에서는 거리 공연단과 버스킹 공연을 선두로 다채로운 캐릭터 가면을 쓴 참가자들의 행진이 이어진다. 트레일러 차량에 공연팀이 탑승하여 이동 중 공연으로 색다른 재미와 묘미를 더하게 된다.

거리레이드는 SNS 라이브방송과 유튜브로 생중계돼 현장의 분위기를 생생하게 전달하게 된다.

이후 축제참가 쌍둥이 소개 및 인터뷰가 진행되어 흥미를 더할 것으로 기대되며, 올해의 쌍둥이 시상식과 쌍둥이와 일반참가자 누구나 참여가능한 '레전드 칼군무를 찾아서'라는 댄스 경연대회가 열린다.

끝으로 노라조의 축하공연과 LED봉 퍼포먼스로 최고조의 분위기를 연출하며 축제의 막을 내릴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티앤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