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일운세 제공 : 더사주

쥐띠 운세

36年生 철저한 자기 관리와 책임감 있는 모습을 주변 사람들에게 보여줘야 하는 날입니다.

48年生 주위 사람들에게 눈총을 받지 않으려면 심한 욕심을 부리지 말아야 합니다.

60年生 금전운이 상승하는 날이니 동료와 함께 추진하면 좋은 성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72年生 망설이거나 주저함 없이 일을 추진하면 쉽게 기회를 잡을 수 있는 날입니다.

84年生 주어진 현안을 타협하려고 하기보다는 나의 생각을 확고히 하는 것이 좋습니다.

96年生 솔직한 모습으로 순리에 따라 모든 일을 처리하는 것이 무난한 날입니다.

08年生 이성으로부터 고백을 듣게 되더라도 순간의 감정에 취하지 않도록 해보세요.

 

소띠 운세

37年生 오늘은 주위의 산을 찾아 자연과 함께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는 것이 유리해요.

49年生 주어진 환경에 빨리 적응하고 싶다면 선입견을 버리는 것이 우선이랍니다.

61年生 미리 결과를 이룬 것처럼 경거망동하는 행동을 하지 말고 겸손해야 합니다.

73年生 더 나은 성과를 얻고 싶다면 자신이 잘하는 일에 전념하는 것이 좋습니다.

85年生 실수 없이 일을 마무리하고 싶다면 매사에 확인을 철저히 해야 하는 게 좋아요.

97年生 직장 동료와의 사이에 좋지 않았던 일이 있었다면 오늘 해결하는 것이 좋습니다.

09年生 자신만의 공간에서 혼란스러운 감정을 잘 추스르는 것이 가장 우선시 되겠어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신체적으로 무리가 따를 수 있는 날이니 너무 많은 일을 하지 않는 것이 좋답니다.

50年生 심리적으로 불안감은 있지만 새롭게 추진하는 일에는 운이 따르는 하루입니다.

62年生 자신만의 이익을 앞세워서 다른 사람들에게 피해를 주는 일은 하지 말아야 합니다.

74年生 돈을 써야 하는 곳과 미루어야 하는 곳을 잘 구분하여 지출해야 하는 날입니다.

86年生 어떤 일이든지 적극적인 태도로 임하면 힘들었던 만큼 값진 성과를 얻을 수 있어요.

98年生 운이 상승 중이니 주변 사람들에게 자신의 장점이나 매력을 어필하기 좋겠네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오늘은 바깥일에 신경 쓰기보다는 가정에 충실히 임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51年生 지키지 못하는 약속을 하지 않도록 언행을 신경 써야 하는 날이랍니다.

63年生 원하는 것을 얻고 싶다면 좀 더 적극적으로 움직일 때 가능해지는 날입니다.

75年生 실수를 만회할 기회는 오겠지만 오늘은 일단 실수를 하지 않는 것이 우선입니다.

87年生 외적인 매력에 현혹되지 말고 상대의 객관적인 정보를 알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99年生 생각만 하던 일에 과감히 도전한다면 성취감과 만족감을 얻을 수 있겠네요.

 

용띠 운세

40年生 무언가를 배우고 있다면 배우는 것에 자신의 의욕과 열정을 쏟는 모습을 보이세요.

52年生 앞뒤 상황을 잘 분간하여 행동을 하면 큰 어려움을 피할 수 있을 것입니다.

64年生 건강운이 하락하고 있으니 오늘은 음주나 야근은 피하는 것이 유리하겠네요.

76年生 오늘은 계획을 완전히 수립하는데 전념하는 것이 가장 좋은 날이랍니다.

88年生 이성운이 상승하고 있으니 마음에 드니 좋은 이성을 만날 수 있는 하루입니다.

00年生 작은 일이라도 좋으니 해보고 싶은 일을 하거나 바라는 일을 해보는 것이 좋아요.

 

뱀띠 운세

41年生 가능하면 집 안에 머무르면서 집안에서 할 수 있는 일을 하는 것이 좋아요.

53年生 재물운이 좋은 편이니 투자를 하고 있다면 이득을 얻을 수 있는 날이랍니다.

65年生 여러 명이 함께 한다면 인내하는 모습을 보이거나 양보하는 태도를 보여주세요.

77年生 오늘은 형제에게 도움을 청하면 무리 없이 갈등을 해결할 수 있겠어요.

89年生 다른 사람들을 의식하지 말고 자신이 목표한 곳으로 나아가는 것이 중요합니다.

01年生 적극적으로 행동함으로써 그동안 꿈꾸어 왔던 바람이 실현될 수 있는 날입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과거도 물론 중요하지만 더 중요한 미래에 대한 계획과 목표를 가지는 게 좋아요.

54年生 일의 진행 속도가 다소 늦어도 꾹 참으며 기다려야 나에게 유리하답니다.

66年生 자신의 의견을 강력히 밀고 나가면 시간도 줄이고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답니다.

78年生 자신의 이익을 위해서 행동하더라도 양보하여 남의 이름을 내세우는 게 좋답니다.

90年生 당장은 답답해도 꾸준히 노력한다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게 된답니다.

02年生 오늘은 마무리를 지어야만 다가오는 좋은 기회를 놓치지 않을 수 있는 날입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무리한 운동은 오히려 건강에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하는 날입니다.

55年生 아직은 조용히 자리를 지키며 때를 기다리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겠습니다.

67年生 여유롭게 일을 하고 순조롭게 일들이 진행되어 스트레스 없는 날이 되겠습니다.

79年生 급하게 계획을 세우지 말고 차분히 검토하면서 진행하면 일이 술술 풀리겠네요.

91年生 싱글이라면 믿을 수 있는 선배를 통해 소개받는 자리를 적극적으로 부탁해 보세요.

03年生 잠시 접어둔 공부가 있다면 다시 시작하여 원하는 만큼 기대할 수 있겠네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축 처진 모습을 보이지 말고 스스로에 대한 자신감을 갖는 것이 중요합니다.

56年生 내실에 충실하고 주변 의견을 청취하여 일을 처리하면 일이 잘 마무리된답니다.

68年生 오늘은 가정과 가족들에게 더 많은 시간을 투자하면 행복감을 느낄 수 있어요.

80年生 꾸준히 노력한 일에서 좋은 결과를 얻어 풍요로움을 즐길 수 있는 날입니다.

92年生 당신의 매력이 다른 사람들 눈에 들어 이쁘게 보이고 결혼운도 들어오는 때입니다.

04年生 마음이 들뜨는 이런 날에는 아예 책을 덮고 하루를 푹 쉬는 것이 오히려 좋습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근거 없는 소문을 맞다고 스스로 판단하지 않는 것이 나에게 유리하답니다.

57年生 부부간의 연이 깊어지는 날이므로 둘이서 여행을 떠나보는 것도 괜찮은 날입니다.

69年生 바라는 목표를 이루고 싶다면 오늘 하루쯤은 쉬어가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81年生 한동안 나를 괴롭혔던 일들이 해결되고 운세가 개선되는 조짐이 보이겠네요.

93年生 생각 없이 했던 행동이 화를 불러올 수 있으니 항상 신중하게 행동하세요.

05年生 큰 노력을 하지 않아도 하던 일이 계획대로 흘러가 마무리를 지을 수 있습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현실에 안주하기보단 새로운 도전이나 일을 시작해보기 좋은 날이랍니다.

58年生 반려동물을 키운다면 함께 오랜 시간 산책을 해보는 것도 괜찮은 날입니다.

70年生 금전적으로 보면 지출이 많으나 생각지도 않는 수입이 생길 수 있는 하루입니다.

82年生 오늘은 기회다 싶으면 빠르게 낚아채는 순발력과 판단력이 필요하겠습니다.

94年生 오늘은 누구를 만나더라도 평상시처럼 자연스럽게 행동하는 것이 좋습니다.

06年生 오늘은 주변 사람들에게 무뚝뚝하게 구는 건 아닌지 돌아보는 시간을 가져봐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가까운 지인이나 가족들에게도 최소한의 예의를 가지는 것이 좋답니다.

59年生 일을 빠르게 처리하는 것보다 사고 없이 깔끔하게 처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71年生 금전적인 손해를 막고 싶다면 원인을 찾고 전문가와 함께 상의하도록 하세요.

83年生 어렵다고 포기하지 말고 헤쳐내려고 노력을 하면 주변에서 도움을 줄 것입니다.

95年生 혼자서 마무리하기가 힘들다면 주변에 동료들에게 도움을 요청해 보세요.

07年生 귀에 거슬리는 소리가 들리더라도 격한 반응을 보이지 않는 게 현명하답니다.

저작권자 © 뉴스티앤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