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천 대전시의회 의장, 2019 대한민국 지식경영대상 수상

대전광역시의회 김종천 의장이 11일 오후 2시 국회헌정기념관에서 열린 ‘2019년 제7회 대한민국 지식경영대상’ 시상식에서 지방의회 발전 부문 베스트 정치인으로 선정돼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 대전시의회 제공
김종천 대전시의회 의장이 ‘2019년 제7회 대한민국 지식경영대상’ 시상식에서 지방의회 발전 부문 베스트 정치인으로 선정돼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 대전시의회 제공

김종천 대전시의회 의장이 11일 국회헌정기념관에서 열린 '2019년 대한민국 지식경영대상' 시상식에서 지방의회 발전 부문 베스트 정치인으로 선정됐다.

이번 수상은 김종천 의장이 지방자치법 개정안 조속 시행 및 현 지방자치제도가 한층 진일보하는데 앞장 선 공적이 높게 인정돼 수상 대상자로 선정됐다는 평이다.

이날 시상식에서 김종천 의장은 "이번 수상은 의정활동에 적극적으로 동참하고 성원해주신 대전시민과 동료의원들이 함께 일궈낸 성과"라며 "맡은 임기동안 대전시민의 삶의 질 향상과 대전발전을 위해 적극적인 의정활동을 펼쳐 나가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대한민국 지식경영대상은 정치·경제·사회·문화·체육 등 전 분야를 대상으로 지식경영에 공헌한 경영인, 정치인, 연예인 등에게 그 성과를 격려하기 위하여 시상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티앤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