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기간 이달 9일부터 18일까지

충남대전학사 전경 / 충남인재육성재단 제공
충남대전학사 전경 / 충남인재육성재단 제공

충남인재육성재단은 충남 출신 충남‧대전권 대학의 재학생들을 대상으로 충남대전학사 2019년도 신규 입사생을 모집한다.

학생들의 경제적 부담을 완화하고 쾌적한 면학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운영되고 있는 충남대전학사는 대전광역시 중구 선화동에 위치해 있으며, 월 16만원의 부담금(기숙사비)에 개인호실(2인 1실, 화장실 포함) ▲ 급식(평일 2식, 주말‧공휴일 3식)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학생들의 학업 증진을 위해 도서관, 정독실, 노트북존 등과 세탁실, 체력단련실 등의 편의시설을 운영하고 있다.

올해 신규 입사생 모집인원은 총 244명(남 77명, 여 167명)으로 1월 9일부터 18일까지 모집한다.

지원자격은 충남도민의 자녀로서 본인 및 직계존속의 주소가 공고일 기준 현재 계속하여 1년 이상 충남도에 주소를 둔 충남 대전권 대학의 신입생‧재학생이라면 신청이 가능하다.

선발기준은 생활정도, 학업성적을 합한 점수의 고득점자 순이며, 국민기초생활보장수급권자, 소년·소녀 가장, 아동복지시설 퇴소 대학생, 국가유공자 자녀 등은 별도로 선발할 수 있다.

지원은 재단 홈페이지의 공고를 참고하여 이메일, 우편 또는 방문 접수하면 된다. 이와 관련해 자세한 사항은 재단 홈페이지(www.cninjae.or.kr) 또는 충남대전학사(☎ 042-824-5127~9)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티앤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