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속건조와 속보습을 잡아줄 확신의 앰플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뷰티 유튜버 ’아랑’과 함께 블랙티 X 아랑 기획전을 진행한다. (사진/이니스프리)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뷰티 유튜버 ’아랑’과 함께 블랙티 X 아랑 기획전을 진행한다. (사진/이니스프리)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그동안 블랙티 앰플에 꾸준한 사랑을 보여준 뷰티 유튜버 ’아랑’과 함께 블랙티 X 아랑 기획전을 진행한다. 기획전은 25일부터 27일 자정까지 단 3일간만 진행된다.

건조하고 추운 날씨와 함께 피부 속 보습이 부족해 낮과 밤으로 피부 속당김을 자주 호소하는 고객이 많아지고 있다. 특히 피부 고민이 많은 20대에게도 “속건조”가 대표 피부 고민이 될 정도로 피부 탄력, 속건조 개선, 속보습 충전 아이템 등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건조로 인해 지친 피부를 촉촉하게 개선시킬 수 있는 보습 카테고리 제품들이 주목 받고 있다.

그 중에서도 이니스프리의 ‘블랙티 앰플’은 특히 속보습 개선에 탁월한 효과로, 꾸준히 바르면 피부에 쫀쫀함과 영양감을 가득 채워주는 것은 물론, 이를 통한 피부 탄력감까지 채워주는 제품이다.

다양한 피부 타입들이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피부자극테스트와 하이포알러제닉테스트를 완료했다. 이를 통해 ‘블랙티 앰플’은 이니스프리 재구매율 1위 달성 및 출시 후 2년 만에 200만병 판매를 돌파하며 현재까지도 2030 연령층 사이에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이러한 사랑과 관심에 힘입어, 이니스프리는 뷰티 유튜버 ’아랑’이 꾸준히 전달해왔던 제품에 대한 확신의 메시지와 함께 작년 10월 첫 기획전을 시작으로, 금년에도 두 번째 기획전 협업을 진행하게  됐다. 이번 아랑x블랙티 2차 기획전은 작년 10월 첫 기획전을 향한 많은 성원에 힘입어 진행하는 블랙티 최초 ‘유튜버 단독’ N차 기획전이다. ‘블랙티 앰플’로만 구성됐던 지난 기획전에서 구성을 업그레이드해 앰플뿐만 아니라 ‘블랙티 마스크’, ‘블랙티 크림’까지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티앤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