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여군, 일본 관광객 유치위해 적극 나선다
부여군, 일본 관광객 유치위해 적극 나선다
  • 박서영 기자
  • 승인 2018.12.06 14: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일부터 7일까지 오사카, 후쿠오카 등 3개지역 대표 여행사 방문 관광세일즈
일본인 관광객 유치를 위한 관광설명회 장면 / 부여군 제공
일본인 관광객 유치를 위한 관광설명회 장면 / 부여군 제공

부여군은 최근 남북화해와 평화분위기 등 불안감이 해소됨에 따라 일본인 관광객 유치를 위한 현지마케팅에 돌입한다.

4일 군은 오사카 소재 다이이치호텔에서 일본 현지 여행사 등 관광관련 핵심 관계자 50여명이 참석한 일본인 관광객 유치를 위한 관광설명회를 가졌다.

군은 관광설명회를 시작으로 7일까지 일본 자매·우호협력도시 및 주요도시와 기관을 방문해 2019년 제17회 부여서동연꽃축제와 제65회 백제문화제, 제3회 워킹페스타 IN 백제 등 3대 축제를 중심으로 백제문화 홍보에 적극 나선다.

특히 이번 설명회 후에는 오사카시청 관광과 및 자매도시인 후쿠오카 다자이후시청 국제관광과를 방문해 관광정보를 교류하고 상호 이해와 협력을 높이는 시간을 가진데 이어 현지 여행사를 직접 방문해 부여 관광을 알리는 세일즈콜을 병행함으로써 일본 내 인지도 향상과 일본인 관광객 유치를 위한 현지 관광수요를 점검했다.

군 관계자는 “일본 관광객 유치를 위해서는 백제문화를 기반으로 한 지속적인 홍보가 중요하다”라며 “일본 내 부여군 인지도 향상을 위해 전문 관광업체와의 긴밀한 협조체계는 물론 일본 관광객들의 수요에 맞춘 관광코스 개발 및 인프라 조성에 힘쓸 계획”이라고 밝혔다.

 

 

뉴스티앤티의 모든 기자는 회사의 [인터넷신문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기사에 대한 추가 정보 또는 이견이 있으실 경우, 제보해 주시기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