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초 여자 '미운 우리 새끼'로 합류한 가수 홍진영의 언니 '홍선영'이 포탈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는 등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지난 18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는 첫 방송부터 '흥'이 폭발하는 홍진영과 친언니 홍선영의 일상이 그려졌다.

 

SBS 미운 우리 새끼 / SBS 방송화면 캡쳐
SBS 미운 우리 새끼 / SBS 방송화면 캡쳐

이날 방송에는 홍진영의 게임 일상도 흥미로웠지만, 흥과 카리스마로 무장한 친언니 홍선영의 등장에 시청자들의 시선이 집중됐다. 이날 홍진영과 언니 홍선영 씨는 아침부터 쌈밥 정식 등 기름진 음식을 흡입하며 시선을 모았다.

홍진영은 고기를 좋아하는 언니에게 "건강을 위해 다이어트를 해야 한다"고 하자, 홍선영 씨는 "다 아는 맛이긴 하지만 좋은 맛을 알기에 못 끊는 것이니라" "탄산 역시 고기를 먹을 때 숨을 쉬려고 먹는 것" 등 다이어트에 대한 명언을 쏟아내며 시청자들의 공감을 샀다. 

 

SBS 미운 우리 새끼 / SBS 방송화면 캡쳐
SBS 미운 우리 새끼 / SBS 방송화면 캡쳐

또 홍선영 씨는 성악과 출신답게 남다른 가창력을 뽐내며 동생 진영과 완벽한 하모니를 선보였다. 마트에 가는 길 차 안에서 '흥'이 폭발한 '흥자매'의 듀엣은 시청률 26.9%(닐슨코리아, 수도권 가구 기준)를 기록하며, 이날 방송 최고의 1분을 장식했다.

홍선영 씨는 '미운 우리 새끼' 방송 후 인스타그램에 "실검1위 감사합니다. 관심 가져주셔서. 전 홍선영입니다. 사랑합니다. 이런 관심 첨 받아봐서 부끄럽기도 하고 떨리기도 합니다. 감기 조심하시고 좋은 밤 되세요"라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홍진영 역시 "'미우새' 보셨나용? 제 친 언니와 처음으로 방송에 같이 나오게 됐습니다. 아무래도 연예계 쪽에 일하는 사람도 아니고 이런 게 처음이기 때문에 작은댓글에도 상처받아요. 마음이 여린 언니랍니다. 예쁘게 봐주시길 부탁드립니다"라며 당부했다.

 

저작권자 © 뉴스티앤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