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27일까지 대학생 봉사단체 ‘해바라기 봉사단’ 7기 모집...지난 해 6기 경쟁률 15:1

bhc그룹이 12월 27일까지 ‘해바라기 봉사단’ 7기를 모집한다.
bhc그룹이 12월 27일까지 ‘해바라기 봉사단’ 7기를 모집한다.

bhc그룹이 12월 27일까지 ‘해바라기 봉사단’ 7기를 모집한다.

‘해바라기 봉사단’은 bhc그룹이 운영하는 대학생 봉사 단체로, 지난 2017년 발족해 현재까지 꾸준히 활동을 이어오면서 지역사회에 온정의 손길이 필요한 곳을 찾아 나눔을 실천하며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고 있다.

모집 대상은 전국 대학생(휴학생 포함)이며, 2023년 한 해 동안 봉사단원으로 활동할 10명을 선발한다. bhc그룹의 해바라기 봉사단은 BSR 공식 채널을 비롯해 대학생 대외활동 커뮤니티에서도 모집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지난 6기 봉사단 모집 당시에는 총 10명 선정에 150여 명이 지원하며 약 15:1의 경쟁률을 보였다.

봉사단 희망자는 bhc그룹의 BSR(bhc+CSR) 공식 블로그에서 지원서를 다운로드한 후 작성하여 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최종 합격자는 오는 1월 4일 bhc BSR 공식 블로그 및 공식 소셜미디어 채널(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표한다.

봉사단원의 혜택도 눈에 띈다. 1년간 활동 우수단원을 선정해 소정의 장학금을 지급하며, 활동 기간 동안 매월 활동비 및 블로그 미션 수행을 통해 bhc 상품권을 지급한다. 또한 bhc 관련 프로모션에서 우선권 부여, 봉사활동 수료자는 추후 bhc그룹 입사지원 시 서류 전형이 면제된다.

회사관계자는 “해바라기 봉사단이 1기부터 올해 활동 기수인 6기까지 꾸준히 유지될 수 있었던 이유는 남다른 열정으로 봉사에 임해준 단원들의 노력 덕분”이라며 “bhc그룹의 나눔경영 철학과 함께 내년 봉사단을 책임감 있게 이끌 진취적인 대학생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티앤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