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의 꿈과 희망!’ 제14회 천안시 기업인의 상 시상식 개최

'제14회 천안시 기업인의 상' 종합대상에 선정된 ㈜엑시콘 / 천안시 제공
'제14회 천안시 기업인의 상' 종합대상에 선정된 ㈜엑시콘 / 천안시 제공

올해 '천안시 기업인의 상' 종합대상에 '㈜엑시콘'이 선정됐다.

천안시는 17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지역 기업인과 근로자, 내빈 등 1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4회 천안시 기업인의 상 시상식'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시 기업인의 상'은 고용과 세수를 통해 국가경제발전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한 기업인들에 대한 우대풍토를 조성하고, 노사화합과 회사경영 발전에 이바지한 모범근로자를 격려하기 위해 마련한 것으로 2003년에 처음 선정 시상한 이후 올해로 14회째를 맞고 있다.

이날 ㈜엑시콘(대표 박상준)은 반도체 테스트 장비 개발·제조업체로 기업 건실도와 경영·기술·수출,기업정신, 일자리 창출, 지역 기여도 등의 분야에서 골고루 우수한 평가를 받아 종합대상을 수상하게 됐다.

또 ▲ 경영대상에는 ㈜탑텍(대표 최형식) ▲ 기술대상은 (주)현보(대표곽 진) ▲ 수출대상은 ㈜애니원(대표 곽영진) ▲ 창업대상은 ㈜엘라이트(대표 이정환)가 각각 이름을 올렸다.  

구본영 시장은 "지역경제 활성화에 이바지한 우수기업과 기업인, 근로자 여러분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원활한 기업 활동을 위해 적극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시는 이번 기업인의 상 선정기업을 지역 대표 우수기업으로 널리 홍보하고, 회사에대한 대외 신뢰도를 향상시키기 위한 다양한 지원책을 제공할 방침이다.

 

저작권자 © 뉴스티앤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