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언론인연합회 주최...엄정한 심사과정 거쳐 선정

이명수 의원 / 이명수 의원실 제공
이명수 의원 / 이명수 의원실 제공

자유한국당 이명수(3선, 충남 아산갑)은 16일 ‘사단법인 한국언론인연합회’ 주최로 국민일보빌딩 컨벤션홀 12층에서 열린 ‘2018 제5회 대한민국나눔봉사대상 시상’에서 지역정책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한국언론인연합회는 “1년 동안 시상위원회와 연합회 이사진들의 엄정한 심사과정을 거쳐 우리 사회의 다양한 분야에서 꾸준히 나눔 활동과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온 공로자를 발굴해 타의 귀감이 된 인사를 선정했다”고 전하며 심사의 공정성을 강조했다

국회 행정안전위원회 소속인 이 의원은 2008년 18대 국회의원으로 처음 등원한 이후 3선 국회의원으로 활동하면서 지역 곳곳을 누비며 지역민들의 목소리를 경청하였고, 이를 바탕으로 아동, 여성, 노인, 장애인, 희귀질환자 등 사회적 약자 및 소외계층을 위한 입법과 정책을 적극적으로 추진한 공로를 인정받아 이번에 수상하게 되었다.

이 의원은 “지역 및 사회에 대한 관심과 애정을 바탕으로 더욱 열심히 의정활동에 임하라는 의미에서 주신 상 같다”면서 “앞으로도 나눔과 봉사 정신을 바탕으로 지역 사회에 보탬이 되는 좋은 정책을 개발해 더 나은 대한민국을 만들어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수상 입장을 전했다.

한편, 이 의원은 후반기 국회 보건복지위원회 위원장으로도 하마평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티앤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