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 대전시당 논평 전문 / 더불어민주당

이하 더불어민주당 대전시당 논평 전문.

 

국민대통합의 시대를 열겠습니다!

 

더불어민주당 대통령후보선출대회에서 국민과 당원으로부터 압도적인 지지를 받은 문재인 후보를 자랑스러운 대통령 후보로 확정하였다.

문재인 후보는 국민과 함께 성장하는 공정하고 강한 나라를 만들어 달라는 국민적 요구를 받들어 국민의 삶이 달라지는 통합의 시대, 불평등과 불공정을 타파해 국민 모두의 승리를 이끄는 새로운 대한민국, 국민과 직접 연대하는 국민 대통령 시대를 열겠다는 강한 의지로 대통령후보 수락연설을 통해 국민 앞에 밝혔다.

분열의 시대는 쓰레기통에 버리고 안보와 민생을 살리자는 준비된 대통령 문재인 대선후보를 갖는 것에 더불어민주당 대전시당은 크게 환영하고 축하를 드린다.

또한, 더불어민주당 대전시당은 대통령 경선후보로서 최선을 다해 선전한 우리지역 충청 출신의 안희정 충남지사께도 심심한 위로의 말씀을 드리며, 더불어민주당의 대선승리와 국민적 여망인 정권교체에 선봉장으로 당원들과 함께 큰 역할을 해주실 것으로 기대한다.

더불어민주당 대전시당은 대전지역과 세종·충청 발전을 위한 공약을 중점적으로 살피고 만들어 반드시 실현 될 수 있도록 선택해서 집중할 것이며, 공약과 관련한 별도의 시간을 마련할 예정이다.

더불어민주당 대전시당(위원장 박범계)은 7개 지역위원회와 함께 선대위를 구성하고 수권정당으로서 국민적 요구를 무시하는 반적폐연대 세력을 타파하고, 국민의 높은 지지와 기대를 크게 받는 문재인 대통령후보와 함께 반드시 정권교체를 이루고 적폐청산을 다짐하면서 모든 당력을 하나로 모아 대전과 충청의 민심을 얻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다.

2017. 4. 4.

더불어민주당 대전시당

 

 

저작권자 © 뉴스티앤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