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8일 10:30~16:00

읍내에서 다들 뭐하슈? 홍보물 / 대덕문화원
읍내에서 다들 뭐하슈? 홍보물 / 대덕문화원

대덕문화원은 오는 12월 8일 2021 예술동호회활동지원 교류축제 '읍내에서 다들 뭐하슈?'를 개최한다.

'읍내에서 다들 뭐하슈?'는 대전 대덕구 읍내동에 위치한 대덕문화원을 중심으로 대전 전역과 대덕구에서 활동하는 예술동호회가 교류하고 지역민들에게 다양한 예술동호회의 분야와 활동을 소개하기 위해 개최되는 교류축제다.

축제는 공연 ‘우리 대덕에서 공연해유’ 체험 ‘우리 대덕에서 뭐 만들어유’ 2가지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총 15개팀의 예술동호회가 참여한다.

공연 프로그램은 ▲슬기로운 음악생활 ‘우쿨렐레’, ▲다문화예술단 ‘베트남 전통 모자춤’, ▲다온 뮤지컬 ‘빨래(갈라쇼)’, ▲대덕문화원 동아리가 준비하고 있다. 체험 프로그램은 ▲연금실사 ‘퀼트 공예 X-mas 트리만들기’, ▲바이핸드 ‘라탄 소품 만들기’, ▲소소한 연구소 ‘업사이클링 와인 코르크 미니 화분 만들기’, ▲로컬디자인 숲 ‘냅킨아트 냄비 받침대 만들기’, ▲‘레전아트 펜던트 만들기’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체험은 총 4회 운영되며 참가비는 무료다. 모집인원은 부스당 10명으로 회당 총 50명이 체험 가능하다.

참여접수는 12월 7일까지 네이버폼 신청링크 혹은 전화 접수를 통해 선착순으로 받는다.
 

저작권자 © 뉴스티앤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