쥐띠 운세
36年生  오늘 승리의 여신은 당신편! 경쟁자나 방해자가 있더라도 거뜬히 넘기겠어요.
48年生  혼자 앞서나가면 외롭습니다. 함께 걷는게 불편은 하더라도 더 재밌을 거에요.
60年生  그동안의 고생과 수고가 박수로 돌아오는 날이네요. 마지막까지 힘내길 바라요.
72年生  자신있는 일에서는 과시해봐도 좋습니다. 나의 능력을 좀더 드러내보길 바라요.
84年生  여태 자제했던 나를 위한 D-day! 나를 위한 소비도 아끼지 않는게 좋겠습니다.
96年生  '나만 양보하네' 보단 '이만큼 양보했으니 돌아오는게 있겠지' 하며 기대해봐요.

소띠 운세
37年生  괜한 싸움은 만들지 않는게 상책이랍니다. 시비를 걸어와도 웃어넘겨보세요~!
49年生  오늘의 노력을 이번주 안으로 보상 받을 수 있을테니 더 기운내보길 바랍니다.
61年生  함부로 나서지 말고 상황을 좀더 지켜본다면 알아서 해결되고 있을 거랍니다.
73年生  어색해도 '안녕하세요' 한 마디면 끝이에요. 사람들과 소통에 더 신경써보세요.
85年生  오늘은 티끌모아 티끌이네요. 더 아끼지말고 하고싶은 일은 마음껏 해보세요.
97年生  잔머리로 이뤄낸 결과는 금방 잊혀지기 마련이랍니다. 피, 땀, 눈물이 필요해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사건의 당사자가 될수 있으니 불확실한 부분에 대해선 함부로 얘기하지 말아요.
50年生  다행스럽게도 큰 소망은 아니지만 작은 소망이라도 이뤄낼 수 있는 하루랍니다.
62年生  내 일을 미루면 내일은 2배의 일이 기다리고 있네요. 스스로 끝내보길 바랍니다.
74年生  이기심을 버리고 상대방을 좀더 생각해준다면 따르는 사람이 더 많아질 거에요.
86年生  정직하게 행동하는 것보다 더 좋은 것은 없지요. 성공을 향한 지름길이랍니다~!
98年生  엄한 사람에게 짜증내지 않길 바랍니다. 이성적인 생각을 꼭 지녀두길 바랍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기대했던 결과가 아니더라도 먼 훗날에는 더 큰 결과가 기다리고 있을 거에요~!
51年生  오늘따라 서로에 대한 이해가 충만하니 다툼없이 행복한 날을 보낼 수 있겠어요.
63年生  그냥저냥 흘러가는 시간 속에서도 끼니는 잘 챙겨야 하니 거르는 일 없도록해요.
75年生  뒷일 생각하지 말고 그냥 밀어붙여도 좋아요. 이런 날이 흔치 않으니 명심해요.
87年生  너무 조급해하지 않아도 된답니다. 성과는 뒤늦게라도 보상받을 수 있겠습니다.
99年生  말하고 싶은게 있다면 감추지 말고 솔직하게 표현해보세요. 길이 보일 거랍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컨디션 조절이 필요한 날이에요. 컨디션이 저조하다면 야외로 나가보길 바라요.
52年生  일이 잘 안풀린다 하더라도 일이 막히진 않을테니 작은 것부터 시도해보세요~!
64年生  변화를 주기에는 조금 이른 시기에요. 신중하게 생각하고 미루는 것이 유리해요.
76年生  맡길거라면 간섭하지 말고 모두 믿고 맡겨야 두 사람 모두 편할 수 있겠습니다.
88年生  나 자신과 한 약속이라도 꼭 지켜주길 바라요. 나태한 마음을 다잡아야 합니다.
00年生  여유로움이 필요한 하루랍니다. 오늘은 식사도 여유롭게 해봐요. 디저트까지요!

뱀띠 운세
41年生  주변에서 나를 재촉해도 서두르지 말고 여유롭게 확실히 마무리해야 좋습니다!
53年生  떠나간 버스라면 그만 놓아주는건 어떨까요? 새로운 것을 받아들여야 합니다.
65年生  내 떡이 있다면 남의 떡이 몇 개인지 얼마나 큰지 상관하지 않는게 현명합니다.
77年生  잔머리를 쓰다가는 모두 들통나게 될테니 솔직, 정직하게 임해야 망신이 없어요.
89年生  실수는 빠르게 인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숨기지말고 솔직하게 드러내길 바라요.
01年生  지금의 것에 만족해보길 바랍니다. 일도 학업도 옆에 있는 사람도 마찬가지에요.

말띠 운세
42年生  부담되는 일이 있다면 패스하는 것이 맞습니다. 괜한 시간을 낭비하지 말아요~!
54年生  오늘은 카드를 두고 나가세요. 더큰 지출을 막아줄테니 필요한 현금만 지녀봐요.
66年生  이미 일어난 일은 '어쩔 수 없지!' 생각하며 쿨하게 넘기는게 정신건강에 좋아요.
78年生  다른 사람을 너무 의식하지는 말아요. 나는 나일 때 가장 아름다움을 기억해요!
90年生  주변의 말에 휘둘리지 않는게 중요합니다. 내 생각으로만 진행해도 괜찮습니다.
02年生  내가 벌인 일은 내가 수습해야 한답니다. 책임질 자신이 없다면 도전을 삼가요.

양띠 운세
43年生  오늘은 이동수가 보이는 하루군요. 움직여야 할 일이 있다면 적극 움직여보세요.
55年生  집 보다는 밖에서 운이 들어오고 있답니다. 혼자 산책이라도 다녀와보길 바라요.
67年生  해도 후회, 안 해도 후회라면 하고 우회하세요. 안 하면 더 큰 후회가 따라오네요.
79年生  넓지만 얕은 것보단 좁더라도 깊은 것을 택하는 것이 차후에 후회도 없겠습니다.
91年生  시작이 어려운만큼 첫 걸음부터 신중하게 떼야 합니다. 첫 단추를 잘 꿰어봐요.
03年生  참신한 아이디어가 될 수 있을테니 생각나는 일이 있다면 당당하게 말해보세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약속을 지키기 어렵다면 약속을 하지 않는 것도 방법이에요. 번복하지만 말아요.
56年生  잘 하던 것이나 오래 해오던 일도 만만하게 보지말고 신중을 기해보길 바랍니다.
68年生  작은 선물도 좋지만 진심이 담긴 말 한마디로도 충분히 값질테니 명심하세요~!
80年生  세상을 너무 꼬인 눈으로 바라보지 말아요. 보이는대로 받아들이면 편하답니다.
92年生  걸어갈 수 있는 거리라면 조금 걸어보길 바랍니다. 좋은 기운을 느낄 수 있어요.
04年生  성실하고 꾸준하게 움직인다면 못할 것도 없답니다. 일단 해보고 느껴보세요~!

닭띠 운세
45年生  저녁까지 해야 할 일을 마무리하지 못했어도 오늘은 푹 쉬어줘야 하는 날이에요.
57年生  지금은 쉬엄쉬엄 일하기보단 서둘러 마무리하는 것이 더 효율적일 수 있습니다.
69年生  오늘은 건강에 좀더 신경쓰세요. 햇볕을 많이 받는 것이 중요하니 꼭 명심해요!
81年生  일어날 일은 신경쓰지 않더라도 일어나게 되어 있으니 너무 예민하진 말아요~!
93年生  여가시간이 생긴다면 멍 때리기 보단 나 자신을 개발하는데에 더 집중해보세요.

개띠 운세
46年生  의지력을 길러보세요. 귀찮고 하기 싫은 일이라도 의지를 갖고 도전하면 좋아요.
58年生  행복은 멀리 있지 않습니다. 멀리 볼 필요도 없으며 주변을 먼저 살펴보세요~!
70年生  지금의 상황이 불편해도 맞서 싸우기보다 참고 인내해야 얻는 것이 많을 거에요.
82年生  남들이 알아주지 않아도 내가 알고있으니 자존감을 두둑하게 채워보길 바라요.
94年生  나를 따라주는 사람들이 많을테니 의견 제시를 주저하지 않는게 중요하답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내게 온 기회를 어정쩡하게 잡고 있으면 날아갈테니 확실하게 잡아보길 바라요.
59年生  상대방과의 기싸움은 이제 끝내보세요. 타협점을 찾는 것이 더 우선이랍니다~!
71年生  큰 계획을 실천하기 전 작은 계획부터 세워보세요. 작은 것부터 이뤄가야 해요.
83年生  돌다리도 두드려보고 건너야 안전한 것임을 명심하여 서두르지 말고 정진해요.
95年生  오늘의 패션은 꾸안꾸 어떤가요? 화려한 것보다 자연스러운 모습이 좋습니다!

저작권자 © 뉴스티앤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