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일운세 제공 : 더사주

쥐띠 운세
36年生  뜻밖의 귀인을 만나게 되겠어요. 자문을 구해 못 이뤘던 목표에 다가가보세요!
48年生  순조로운 하루랍니다. 앞서 나가지만 않으면 오늘 하루는 무난할 수 있습니다.
60年生  잠깐 한 눈 판 사이에 다 된 밥에 재 뿌리는 격이 될 수 있으니 끝까지 집중해요.
72年生  가까워지기 위해 안 해도 될 말까지 하는건 아닌가요? 너무 떠벌리지는 말아요.
84年生  식습관으로 고생 할 운이 있으니 편식을 하거나 과식 등을 조심하길 바랍니다.
96年生  못 먹어도 고! 입니다. 하고싶었던 일이라면 실리는 따지지 말고 덤벼보세요~!

소띠 운세
37年生  말만 조심하더라도 이상한 소문은 면할 수 있어요. 실수가 없었는지 돌아봐요!
49年生  주변 환경에 신경쓰지 말아요. 소나무처럼 나의 자리를 지켜야 하는 하루에요.
61年生  여러 사람들의 말을 빠짐없이 들어보길 바랍니다. 좋은 정보가 들려오겠습니다.
73年生  누군가 함께할 때 일의 능률은 더 커지지요. 주변 사람들과 함께 도모해보세요.
85年生  과한 자신감이 아닌 적당한 자신감은 다른 사람들에게도 시너지가 될수 있어요.
97年生  나중에 낭패보지 않기 위해서는 오늘 할 일은 오늘 끝내는 것이 최선이랍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능률 이상의 일을 해낼 수 있는 날이에요. 주저앉았던 일도 다시 한 번 보세요.
50年生  대가를 생각하지 않은 베풂이라면 예상치 못한 곳에서 득을 볼 수 있겠습니다.
62年生  이런저런 오해가 쌓일 수 있는 날이니 한 발 물러나 양보하는 마음이 필요해요.
74年生  신경을 박박 긁는 사람이 주변에 있네요. 쌓아두지 말고 바로 처리하길 바라요.
86年生  뭐든 지나친 집착은 해를 불러올테니 지켜보는 것이 좋다고 믿고 기다려야 해요.
98年生  시간은 잡을 수도 돌이킬 수도 없답니다. 지금 현재에 더 최선을 다하길 바라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무슨 일이든 기초를 튼튼하게 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답니다. 처음에 집중해요.
51年生  다른 사람으로 인해 덕을 봤다면 작은 말 한마디라도 성의 표시는 꼭 해야 돼요.
63年生  무관심은 무관심으로 돌아오게 된답니다. 사람들에게 먼저 관심을 보여주세요.
75年生  수 많은 유혹이 몰려와도 이겨내야 합니다. 오늘 이기면 내일도 이길 수 있어요.
87年生  일상 속에서도 스트레스를 풀 수 있는 무언가가 필요합니다. 외식은 어떨까요?
99年生  감정적으로 행동하지 말고 이성적으로 생각해야 하니 혼자 있는 시간을 가져요.

용띠 운세
40年生  오늘은 힘든 일이 있어도 기쁘게 마무리 할 수 있는 날이에요. 웃음이 넘쳐나요.
52年生  당장 눈 앞의 것이 좋아 보여도 후에는 어떻게 될지 모르니 잘 생각해야 합니다.
64年生  이리저리 혼자 바쁘게 다니더라도 이득이 없으니 여유롭게 움직여보길 바라요.
76年生  이득을 잘 따져보고 선택해야 합니다. 양보다 질을 선택하는게 현명하겠습니다.
88年生  한 마리 토끼를 확실하게 잡아야 한답니다. 자신있는 목표 한 가지만 정해봐요.
00年生  드디어 물고기가 물을 만났습니다~! 뭐든지 해낼 수 있으니 주저앉지만 말아요.

뱀띠 운세
41年生  갈대같은 마음은 갈대 옆 길로 잠시 미뤄두세요. 오로지 한 곳에만 집중해봐요.
53年生  오늘은 흰색이 행운의 색깔입니다~! 패션에 흰색으로 포인트를 주는건 어때요?
65年生  감정 컨트롤을 잘 해야 한답니다. 시비를 걸어오더라도 모른척 그냥 지나가세요.
77年生  이미 마음 떠난 일은 오래 붙잡고 있어도 똑같습니다. 그냥 놓아주는게 좋아요.
89年生  오르락 내리락 거리는 감정을 잘 잡아야 사람들과의 관계도 지켜낼 수 있습니다.
01年生  물이 들어올 때 노를 저어야 하지요. 기회를 잡았다면 최선을 다해보길 바라요.

말띠 운세
42年生  시간낭비하는 일이 없는지 잘 살펴보세요. 하루를 알차게 보내는게 중요합니다.
54年生  자만하지 않고 겸손의 자세를 유지한다면 여기저기서 인정받을 수 있겠습니다!
66年生  각자 다른 개성들이 있는 것이니 너무 경쟁자라 생각하며 비교하지는 말아요~!
78年生  금전운이 부족한 하루에요. 그렇다고 신용카드나 빌리는 일이 없어야 한답니다.
90年生  혼자만의 시간이 중요해요. 머리도 식힐겸 혼자만의 시간을 가져보는건 어때요?
02年生  맛있게 먹으면 0 칼로리 입니다. 먹는 즐거움에 좀더 집중해보는 것도 좋겠어요.

양띠 운세
43年生
 긍정적으로 생각하면 못할 일 없답니다. 어려운 일도 일단 쉽게 생각해보세요~!
55年生  분위기에 취해 모든 것을 내려놓다간 망신이 있습니다. 적당히 취해야 한답니다.
67年生  웃으면 복이 온답니다~! 억지로라도 웃는 것이 좋다고 하니 오늘도 스마일해요.
79年生  시기와 질투의 마음이 날 더 성장시킬 수 있답니다. 더 배우려고 노력해보세요.
91年生  결과가 늦더라도 성과는 클 것이니 걱정하지 말아요. 웃을 날이 더 많겠습니다!
03年生  여러 땅을 파면 오히려 힘만 빠진답니다. 하나만 깊숙하게 파는게 중요하답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거친 파도가 밀려와도 헤엄쳐올 수 있으니 어떤 역경에도 주저앉지 않아야해요.
56年生  어디론가 나들이 가기 좋은 하루랍니다. 혼자라도 좋으니 어디 한 번 떠나봐요!
68年生  내 직위와 위치에 맞는 말과 행동을 건네야 합니다. 평판 굳히기에 들어가봐요!
80年生  잘 아는 척 허세를 부리다간 곧 들통날 수 있어요. 오늘은 솔직한게 최고랍니다.
92年生  내가 동기부여 될 수 있는 현실성있는 계획을 세워야 더 즐겁게 임할 수 있어요.
04年生  꼭 얻고 싶은게 있다면 무리해서라도 얻어보세요. 후회를 남기는 것보다 나아요.

닭띠 운세
45年生
 친구도 좋고 가족도 좋습니다. 혼자서 해결하기 보단 도움을 청하는게 좋아요.
57年生  약자에게 강하게 구는 등 불의를 마주하게 된다면 참지말고 덤벼보길 바랍니다.
69年生  주변 사람들 의견에 귀 기울일 수 있다면 새로운 방법이 마구마구 떠오르네요!
81年生  겉만 요란해선 남는 사람이 없습니다. 오늘은 속을 꽉꽉 채우는게 더 중요해요.
93年生  표현하는 것에 부담을 느낄 필요는 없답니다. 진실되게만 행동해보길 바랍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하고싶은 말이 있다면 구구절절 말하지 말고 1분 이내에 팩트만 전달해야 돼요.
58年生  무조건 실속만 보고 일을 처리하면 되레 엉망진창이 될테니 지킬 것은 지켜요.
70年生  대체로 무난한 하루가 될 것 같습니다. 편안한 마음으로 하루를 맞이해보세요~!
82年生  너무 높은 텐션은 나 자신도 감당 못할 수 있어요. 눈치도 챙기고 텐션도 적당히!
94年生  내가 왜.. 라는 의심을 품으면 끝도 없답니다. 주어진 일에만 최선을 다해보세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많은 것을 이야기하게 되면 되레 이상한 소문이 되니 말을 아끼는 것이 좋아요.
59年生  우울한 기분은 내버려두지 말고 긍정적인 생각이나 독서를 해봐도 좋겠습니다.
71年生  오래 끈다고해서 해결되지는 않으니 빠른 시일 내로 해결하는 것에 집중해봐요.
83年生  방 정리를 해보는건 어때요? 지나간 추억을 되돌아보는 시간도 나쁘지 않아요.
95年生  누적된 피로를 풀어주어야 한답니다. 모든 것을 OFF하고 휴식을 취하길 바라요.

저작권자 © 뉴스티앤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